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배려가가득한 구워주는 항정살맛집 "오항목"

by 박검사 2023.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부산 쪽엔 벚꽃이 정말 만개해서

 

여기저기 다들 벚꽃축제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대저생태공원 벚꽃축제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고 먼지를 너무 먹어서

 

먼지엔 깔끔하게 삼겹살로 씻어줘야겠다 싶어서

 

부산 화명동에 예전에 가려고 했던 삼겹살집 다녀왔어요!

 

부산 화명동 번화가에 위치한 "오항목"입니다

 

초록색문이 아주 이쁘네요ㅎㅎㅎ

 

오항목은 아마도 오겹살 항정살 목살 줄임말인 거 같아요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매장내부

매장 내부도 초록초록해요ㅎㅎㅎ

 

살짝 어두운 느낌입니다

 

바로 맞은편 제가 좋아하는 마왕족발도 있네요ㅎ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저는 오항껍 세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돼지고기랑 와인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와인은 안 먹어봐서..ㅎㅎ소주랑 맥주 먹었네요ㅋㅋㅋㅋ

기본반찬!

 

여긴 청국장이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오랜만에 구수한 청국장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728x90

여긴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기름이 옆으로 튀지 않게 가림막도 하고

 

구워주십니다

 

소소한 배려.. so good

제일 먼저 오겹살부터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면

 

타지 않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조그만 불판도 따로 있더라구요

아직 덜 구워진 항정살이랑 껍데기는 옆에 있고

 

오겹살 먼저 굽고

 

하나씩 먹으면

 

직원분께서 맞춰서 딱딱 구워 주로 오세요

 

먹는데 방해 안되게끔

 

고기 올려주고 자리 피해 주고

 

고기 뒤집어주고 자리 피해 주고

 

먹고 있는데 옆에서 고기 구워주고 있으면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여긴 그게 좋았네요!

여긴 제가 알던 항정살이랑 달랐어요!!

 

항정살은 길쭉하게만 봤는데

 

여긴 통으로 돼있고

 

아주 식감이 괜찮았어요ㅎㅎㅎㅎ

 

여기 항정살 맛집인 듯!!

 

돼지껍질도 쫄깃쫄깃 맛있었는데

 

구운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

 

아무튼 여기 항정살이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고기도 구워주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가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