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 부산 냉면 밀면 맛집 "당감제일냉면"

by 박검사 2023. 4.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지금 집 인테리어수리 중이라

 

인테리어 타일 알아보러 갔다가 바로 옆에 아주 맛있어 보이는 밀면집이 있어서

 

가봤어요!

 

당감제일냉면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위치한 "당감제일냉면"입니다

 

같은 이름가게가 신평동에도 있고 감전동에도 있어요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는데 나오는 건 비슷하더라구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매달 2,4번째 월요일 휴무

 

728x90

주차장은 바로 옆 장림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1시간 주차권 주십니다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여긴 냉면이랑 밀면만 있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이런 것도 없이

 

그냥 냉면, 밀면  小, 大 이렇게만 있어요!

 

비빔은 없냐고 물어보니

 

처음부터 비빔으로 나오고

 

거기에 물냉면으로 먹고 싶으면 

 

육수가 따로 나오는데 부어먹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처음에 주전자 2개가 나옵니다ㅎㅎㅎ

 

여기 시원한 냉육수랑 따듯한 온육수가 나와요

 

온육수는 따듯하게 먹으면 돼요

 

냉육수는 물냉면으로 먹고 싶으면 부어먹으면 됩니다ㅎㅎㅎ

저는 냉면 말고 밀면으로 주문했어요!

 

왼쪽은 大 오른쪽은 小입니다ㅎㅎㅎ

 

확실히 양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ㅎㅎㅎ

 

여기 양념 다데기가 넣어져서 나오는데 이걸 빼고 싶으면 미리 말하면 빼주신다고 해요

 

안에 보니

 

편육 같은 고기랑 가오리인가 회비빔냉면에 들어가는 회 같은 거도 몇 조각 들어있었습니다

 

면은 아주 쫄깃쫄깃했고 육수는 괜찮았네요ㅎㅎㅎ

사이드메뉴로 만두도 있고 불고기가 있어서 불고기 주문 했는데

 

불고기 완전 맛집이었어요ㅎㅎㅎㅎ

 

밀면이랑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데

 

이거 완전 밥이랑 먹고 싶더군요ㅋㅋㅋㅋㅋㅋ

 

이게 12,000원인데

 

양도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니 딱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비빔으로 먹다가

 

물로 먹고 싶으면 이렇게 육수 부어드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이제 슬슬 냉면 밀면의 계절이 오고 있는데

 

한동안 밀면 안 먹다가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여기도 장림 쪽에선 꾀 유명한가 봅니다

 

장림 이쪽에는 거의 안 오다가

 

인테리어 때문에 한번 와봤는데 

 

맛집이 은근히 몇 개 있군요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밀면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