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초특급가성비 고기집 "미진축산"

by 박검사 2023.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너~~~ 무 많아요ㅜㅜ

 

정말 하늘이 하얀색이 아니고 회색이에요ㅠㅠㅠㅠㅠ

 

미세먼지엔 또 삼겹살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화명동에 미진축산이라는 고기집이 있어서 가봤어요!

 

 

미진축산 부산화명점

부산 화명동 베스티안병원 옆에 위치한 "미진축산"입니다!

 

영업시간

월~ 목 : 16:00 ~ 03:00

금, 토, 일 : 16:00 ~ 04:00

 

새벽 엄청 늦게까지 영업하네요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자리가 많아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본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주차인데

 

고기 먹는데 한 시간은 조금 부족하니

 

조금 옆에 공영주차장이나 화명생태공원 쪽에 주차하시면

 

무료로 주차할 수 있어요 조금 멀긴 하지만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기본 테이블당 3,000원 비용이 있어요!!!

 

고기종류가 엄청 많고

 

고기가 다 저렴하네요

 

삼겹살 100g에 3,400원입니다ㅎㅎ

먼저 삼겹살 5인분 주문하고

 

반찬이 세팅됩니다ㅎㅎㅎ

 

728x90

모자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 돼요ㅎㅎㅎ

 

파절이랑 명이나물은 직원분께 달라고 해야 하더라구요

삼겹살 5인분!

 

성격 급한 저는 

 

5인분 한 번에 다 구워버립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먹을 때 끊기면 기분 안 좋으니

 

삼겹살 불판에 다 올려주고 돼지껍데기 3인분 추가!!

 

돼지껍데기가 도톰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3인분인데 양도 많았어요!

마지막으로 밥 먹으면서 먹으려고 주문한

 

차돌삼겹 3인분!!

 

말이 차돌삼겹이고 우삼겹인 거 같았어요

 

이건 얇아서 금방 금방 익어요ㅎㅎㅎㅎ

 

이런 건 비빔면이랑 같이 먹어주면 맛있는데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

얼큰 라면입니다ㅎㅎㅎ

 

이상하게 여기 라면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된장찌개는 평범했고 

 

청양고추 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된장찌개 불판에 올려서

 

바로 밥 한 그릇 넣어서 된장찌개죽 만들어 먹었어요ㅎㅎㅎㅎ

 

된장찌개 한 그릇에 밥 1 공기는 좀 많더라구요ㅎㅎㅎ

 

반정도만 넣으면 딱인 듯!!!!

 

여기 전체적으로 고기 나쁘지 않았고

 

개인적으로 돼지껍데기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돼지껍데기는 초벌 해서 나와서 조금만 익히면 되고

 

쫄깃쫄깃 아주 베스트였습니다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고기만 11인분에 밥까지 먹었는데 5만 원이 안 나왔습니다ㅎㅎㅎㅎ

 

고기도 맛있고 진짜 강추!!!! 가성비 최고!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