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고 안락sk아파트주변 중국집 진짜진짜맛있는곳 "김우성 인 차이나"

by 박검사 2023.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조만간 이사를 가게 돼서

 

해운대구주민에서 동래구주민이 되었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이사 갈 집 주변 맛집들 한 개씩 찾아다니고 있습니다ㅎㅎㅎ

 

그중에 하나 찾은 중국집맛집!

 

김우성인차이나

안락 sk아파트 후문 바로 앞에 위치한 "김우성 인 차이나"입니다!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바로 뒤편에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다른 중국집과 크게 다를 건 없었고

 

평일 점심특선이 있더라구요

 

유산슬 + 칠리새우 + 탕수육 + 식사에

1인 17,000원!!

 

요리류는 조금 주겠지만 가격대비 구성이 아주 좋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평일 점심에 여기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꼭 한번 먹고 보고 싶네요ㅎㅎㅎ

 

이번엔 쟁반짜장이랑 짬뽕이랑 탕수육 小 주문했습니다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엄청 넓어요!

 

안쪽에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 하기도 딱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여기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

 

홍합 껍질을 제거해서 준다고 해요

 

예전에 짬뽕 먹다가 홍합껍질 목에 걸려서 응급실 간 적이 있었는데ㅋㅋㅋㅋ

 

그 이후로 홍합 잘 안 먹는데

 

껍질 제거해서 주니까 그럴 일은 없네요ㅋㅋㅋㅋㅋ

그릇들도 엄청 예뻐요ㅎㅎㅎ

반응형

쟁반짜장 곱빼기예요!!

 

그릇이 사진으로는 감이 안 오지만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

 

해산물도 왕창 들어있어요

 

새우도 크고 오징어랑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고

 

오징어는 살짝 짠맛이 나던데

 

그거 말고는 야채들도 신선했고 쟁반짜장은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짬뽕!!

 

이것도 곱빼기 주문 했어요

 

이것도 사진으로는 감이 안 오지만 

 

그릇이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오는 순간 헐~~ 이라는 소리가 자동으로 나올 정도로 큽니다ㅋㅋㅋㅋㅋ

728x90

짬뽕도 해산물이 왕창 들어가 있어요

 

여긴 굴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굴 못 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짬뽕도 얼큰한 게 엄청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국물 한입 먹으면 바로 밥 생각나는 국물이었습니다ㅋㅋㅋㅋ

탕수육 小!!!

 

이건 2명~3명이서 식사 각자 하나씩 먹고 사이드로 딱 시키기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엄청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딱 적당한 양이고

 

탕수육은 튀김옷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전혀 불편한 거 없이 딱 먹게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음식을 거의 다 먹을 때쯤

 

직원분께서 후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ㅋㅋㅋ

 

중국집에서 후식 챙겨주는 곳은 처음 보네요ㅎㅎㅎ

 

망고맛이었는데

 

새콤달콤해서 마무리 후식으로 최고였습니다ㅎㅎㅎㅎ

 

가게내부도 깔끔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만족하게 먹고 왔네요!

 

이사 갈 집 주변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안락동주변 중국집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