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녹산 바로옆 경남 진해 용원 한우도 팔고 돼지갈비 진짜 맛있는곳! "송원왕갈비"

by 박검사 2023.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버이날 맞이 경남 진해 용원 쪽에 소고기 먹으러 갔어요!!!

 

 

경남 진해 용원에 위치한 "송원왕갈비" 입니다

 

위치는 용원이지만

 

부산 녹산이랑 엄청 가까워요

 

길 건너면 바로 부산입니다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매장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길 건너편에도 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여긴 한우도 파는데 돼지갈비가 진짜 맛집이에요ㅎㅎㅎ

 

돼지갈비가 가격이 나무에 가렸는데

 

200g에 11,000원입니다ㅎㅎㅎㅎ

기본반찬!!

 

한우 파는 곳이라 그런지 간이랑 천엽도 나오네요ㅎㅎㅎ

 

천엽맛도리예요ㅎㅎㅎㅎ

 

양념게장도 나오는데 양념게장 완전 맛집이었어요ㅎㅎㅎㅎ

 

양념게장 계속 더 달라해서 같이 먹었네요ㅋㅋㅋㅋ

이날 늦게 와서ㅠㅠ 고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한우특수부위와 한우꽃갈비입니다ㅎㅎ

 

한우특수부위는 한정판매로 판매하고 100g에 33,000원이에요!

 

각각 5인분씩 주문하니 접시 꽉 채워 주시더라구요ㅎㅎㅎ

같이 구워 먹는 고구마를 주시는데

 

고구마가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한우를 기장에서 가끔 먹는데

 

솔직히 한우는 기장이 더 맛있었네요...

 

갈비살이 너무 질겼어요ㅜㅜ

 

이거 먹고 육회도 주문했는데

 

육회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육회는 맛있었어요!

돼지갈비 5인분!!!

 

여기 돼지갈비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돼지갈비 주문하실 때 너무 살만 있는 거 말고 

 

비계랑 적절히 섞여있는 걸로 달라고 하십시오!!!

 

너무 살만 있으면 퍽퍽해서 질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비계랑 적절히 섞여있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에다가 밥 반공기 말아서 된장밥ㅎㅎㅎㅎ

 

된장찌개도 맛있고 

 

양념게장이랑 같이 밥 먹으니까 밥이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양념게장 진짜 완전 맛집!!!!

728x90

구석에 아이스크림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아이스크림도 나가는 길에 하나 가져왔네요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아주 괜찮았고

 

한우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네요..

 

맛있게 먹긴 했지만 갈비살이 조금 질겼어요!!

 

갈비살중에도 안 질긴 것도 있긴 했는데 

 

질긴 게 더 많아서 저는 좀 불호였네요

 

근데 돼지갈비는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가게이름이 송원왕갈비라서 돼지갈비전문점인 거 같네요!!!

 

여기 돼지갈비는 꼭 한번 드셔보십시오ㅎㅎㅎㅎ

 

진해 용원 주변에서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모임 하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