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깔끔한 탄탄멘 맛집 "수림식당"

by 박검사 2023. 5.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양산에 영화 보러 갔다가 간단하게 저녁 먹은 곳!

 

 

수림식당

경남 양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 양산증산점 주변에 위치한  "수림식당"입니다

 

라피에스타랑은 조금 거리가 있지만

 

라피에스타에 주차하고 걸어갈만합니다ㅎㅎㅎ

 

영화 보러 갔다가 간단하게 식사하기 딱 좋았어요!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일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달 2,4번째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여기는 탄탄멘 전문점인가 봅니다ㅎㅎㅎㅎ

 

하이볼이 1+1이라고 하는데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해요!

 

탄탄멘에 토핑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탄탄멘[특]이랑 동파육덮밥 주문 했어요!

 

매장 내부

매장내부는 아주 깔끔한데 넓진 않아요

 

반응형

셀프바에서 무, 짜사이, 가위, 앞접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728x90

동파육덮밥!

 

동파육 한 덩어리랑 계란 반 개가 들어있습니다ㅎㅎㅎ

 

밑에 숙주랑 야채 있고

 

밥이 깔려있어요!

 

양은 엄청 많지 않았고

 

셀프바에서 가위 가져오셔서 동파육은 잘라 드시면 됩니다ㅎㅎ

 

동파육은 야들야들하니 간도 딱 적당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예전에 양꼬치전문점에서 진짜 중국스타일 동파육 먹어봤는데

 

너무 기름져서 맛이 없었는데

 

여긴 좀 한국패치가 된 동파육이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탄탄멘!!!

 

이게 대박이었습니다!!

 

적당히 얼큰하니 같이 들어있는 우삼겹인지 불고기인지

 

저게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기서 고기만 빼서 덮밥이랑 먹으니 우삼겹덮밥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동파육덮밥 주문하면 국물 따로 주는데

 

탄탄멘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탄탄멘 국물만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탄탄멘기본 사이즈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그릇은 엄청 컸어요ㅎㅎㅎㅎ

 

한 그릇 먹으면 엄청 배부를 듯!!

 

그리고 국물이 밥 말아먹기도 좋았어요ㅋㅋㅋㅋㅋ

 

라피에스타에 영화 보러 가면 

 

주변에 다 고기집, 치킨집, 족발집 뭐 그런 술 먹는 곳이 많아서

 

간단하게 식사할 곳이 마땅히 없었는데

 

여기 아주 괜찮았네요ㅎㅎㅎ

 

영화시간 전에 간단하게 밥 먹기 최고였습니다ㅎㅎㅎ

 

탄탄멘에 우육고기랑 공기밥 추가하면

 

탄탄멘이랑 덮밥까지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배는 엄청 부르겠지만ㅎㅎㅎㅎ

 

아무튼 양산 수림식당 간단하게 식사하게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