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수영교차로주변 분위기최고 고기집 "수영기와집"

by 박검사 2023. 5.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수영 쪽에서 약속이 있어서

 

수영교차로 주변에 갔어요ㅎㅎㅎ

 

예전에 여기 판코리아 라는나이트 같은 곳 있을 때 와보고 엄청 오랜만에 왔는데

 

많이 바꼇더군요ㅎㅎㅎㅎ

 

맛집도 엄청 많고 웨이팅도 엄청 많았어요

 

제가 간 곳은!

 

수영기와집!!!!

 

새로 생겼는지 매장도 엄청 깔끔하고

 

기와집느낌에 아주 이뻐요ㅎㅎㅎ

영업시간

화~금 : 16:00 ~ 24:00

토, 일 : 12: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는데

 

도장 찍어가면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ㅎㅎ

 

입구!!

 

입구부터 대박이에요ㅎㅎㅎ

 

완전 기와집에

 

입구 쪽에 평상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한우, 한돈, 제주흑돼지 메뉴가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처음엔 한돈 생갈비, 목살, 오겹살 주문 했어요ㅎㅎ

기본반찬들!

 

기본반찬도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푸짐하네요ㅎㅎ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밤 되니까 야외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내부는 에어컨 빵빵했고

 

밤에는 날도 선선하고 분위기 좋게 야외에서 먹는 거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처음 주문한

 

생갈비, 목살, 삼겹살입니다ㅎㅎㅎㅎ

 

생갈비엔 비계가 좀 많네용

728x90

멜젓도 있고

 

멜젓은 먹다 보니 새로 바꿔주셨어요ㅋㅋㅋ

반응형

추가로 주문한 생갈비 3인분!

 

생갈비가 맛있어서 생갈비만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것도 뒤집어보니 비계가 많았어요

 

이건 좀 호불호가 있겠지만

 

비계가 적당히 있으면 저는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지나가다 보니 된장찌개가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저는 2차를 가야 해서 고기만 먹고 나왔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 가면 된장찌개 꼭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ㅎ

 

분위기도 좋았고 주차도 가능해서

 

데이트하기 딱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주변에 식당 술집도 많아서

 

모임으로도 괜찮을 거 같고

 

회식도 괜찮을 거 같네요!

 

금토 저녁쯤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