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 물금 조용하고 분위기좋은카페 "카페석구"

by 박검사 2023.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양산에서 지인들 만나서 밥 먹고
 
주변에 카페를 가려고 찾아보니
 
물금 쪽엔 블랙업커피가 유명하던데
 
거긴 사람 너무 많고 해서 조용한 곳 찾아서 가봤습니다
 


 

카페석구

 

 
양산 물금읍에 위치한 "카페석구"입니다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여기 보이는 곳은 파티룸이에요!
 
파티룸도 따로 대여 가능했습니다

영업시간

수~일 : 12:00 ~ 22:00
매주 월, 화 휴무(월, 화 공휴일 시 영업)
 
 

계단 따라 내려가면 카페가 나와요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가 생긴 지 얼마 안 됐는지 아주 깔끔합니다
 
바닥은 콘크리트느낌으로 되어있는데 딱딱하지 않고 살짝 폭신폭신했고
 
소파테이블도 많았는데
 
소파테이블은 테이블이 낮은 테이블밖에 없었습니다
 
테이블 낮으면 뭔가 엎드린 느낌으로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소파가 편해서 좋았네요ㅎㅎㅎ

감성 넘치는 화분이랑 
 
마샬스피커로 음악도 잔잔하게 나왔구요

화장실 앞에 셀카샷 찍기 좋은 
 
큰 거울도 있었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디저트들이 알록달록 종류가 많았어요
 

728x90

주문한 메뉴들!
 
디저트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흑임자 티라미수(?)
 
오레오치즈무스(?)
 
티라미수 폭포쉬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ㅎㅎㅎ

폭포 뭐시기는 요렇게 살포시 들어주면 폭포처럼 흐른다고 하시던데
 
마음대로 잘 안되됐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

이건 머론라떼입니다
 
밤 맛이 나는 거라고 하던데
 
아주 괜찮았네요ㅎㅎㅎㅎ
 
달다구리 하니 카페인도 없어서 좋았어요
 

디저트를 너무 단거만 먹어서
 
상큼한 게 땡겨서
 
골드키위바닐라무스 랑
 
골드키위홍콩와플
 
주문했어요ㅎㅎㅎㅎ
 
골드키위바닐라무스는
 
젤밑에 로투스 같은 과자가 깔려있어서
 
이것도 맛있었네요ㅎㅎㅎㅎ
 
홍콩와플은 처음 먹어보는데
 
다른 크림종류가 2개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같이 나온 아이스크림도 쫀득쫀득하니
 
아주 존맛탱이었습니다
 
5명이서 갔는데
 
1인 1 디저트 하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먹고 갔는데ㅎㅎㅎ
 
다 먹을 때쯤은 살짝 느끼했지만
 
디저트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카페도 조용하고 은근히 널찍하니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괜찮았어요
 
양산 물금 주변 카페 가실 분은 "카페석구"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