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만덕터널옆 치밥 치면 No.1 "구마닭"

by 박검사 2023.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지인분들 인사드리고 청첩장 드린다고 저녁마다 모임이 많네요..
 
이번에 간 곳은 부산 북구 만덕터널 주변에 위치한 구마닭!
 
 

구마닭

 

 


부산 북구 만덕동에 위치한 "구마닭"입니다
 
주위에 부산지하철 3호선 만덕역이랑 남산정역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지하철 타고 오실 땐 만덕역 내리셔서 오시는 게 더 편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5:00 ~ 23:00
토, 일 13:00 ~ 23:00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매장 바로 앞에 주차가 많이 되어있었어요
 
 

매장내부!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고
 
회식처럼 단체로 와서 먹는 것도 가능!!
 
에어컨도 빵빵해서 요즘 같은 무더위에
 
맥주 한잔하기 진짜 좋았어요ㅎㅎㅎ

닭들이 전부
 
국내산입니다
 
치킨 먹다가 뼈들도 보니 아주 신선한 닭인 거 같았어요
 
 
 

 

메뉴판!
 
어디 음식점 가던 제일 첫 번째 있는 게 메인메뉴 국룰 아니겠습니까
 
치킨집들 보통 제일 첫 번째는 후라이드치킨인데
 
여긴 프리미엄 마늘닭이 메뉴판 첫 번째로 있었어요ㅎㅎㅎ
 
구마닭은 마늘닭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여기 프리미엄마늘닭은 진짜 꼭 먹어봐야 해요
 
이유는 밑에 사진에!

기본안주로 닭다리과자도 나오네요ㅎㅎㅎㅎ
 
닭집에서 닭다리 서비스라니..ㄷㄷ

728x90

프리미엄 마늘닭!

 

와 이건 진짜 프리미엄이었습니다

 

솔직히 처음 나올 때까지도 

 

뭐 그냥 마늘양념치킨이네 이러고 있었는데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마늘양념이 아주 달짝지근하고 

 

마늘의 알싸함이 아주 살짝 나면서

 

양념자체가 치킨이랑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고요

 

예전에 서울 을지로에서 마늘닭 먹어 보고 진짜 맛있었는데

 

이건 또 을지로 마늘닭이랑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프리미엄마늘닭을 먹어야 하는 이유!!!!!!

 

이게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진짜 거짓말 아니고 진짜 x999999999 맛있어요(사진 보니까 또 침 넘어감..)

 

치킨 다 먹어갈 때쯤 살코기 조금 남겨두고

 

햇반이랑 라면사리 하나씩 추가하면 딱 맞아요

 

이건 뭐라 말로 설명이 안되는데 진짜 맛있어요

 

양념소스가 그냥 폼미쳐따이

 

진짜 따른 건 안 먹어도 되지만 이거는 초초초초초초초강추

 

반응형

그다음주문한 마늘먹고날개 입니다

 

이건 양념이 묻어서 나와서 프리미엄마늘닭처럼 밥이랑 면 비벼먹지는 못하는데

 

이거는 맥주랑 딱 먹기 좋았어요

 

저는 날개 끝부분까지 다 발라 먹는 스타일인데

 

날개가 크고 신선해서 뼛조각 하나하나 다 발라먹었슴다ㅎㅎㅎㅎ

 

마늘도 적당히 있고 땡초까지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 하실 분은 이거 추천!

그다음은 닭볶음탕!!

 

아 이거는 소주안주죠ㅎㅎㅎㅎㅎ

 

감자랑 당근이 되게 포슬포슬 잘 익어져 나왔고

 

양념이 엄청 묽지도 않고 적당하니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소주안주로 최고였습니다ㅎㅎㅎㅎ

그다음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닭똥집이랑 닭껍질튀김입니다

 

닭똥집은 메뉴에 있는데 닭껍질튀김은 메뉴에 없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튀김 바삭바삭한 게 느껴지네요ㅎㅎㅎ

 

보이는 딱 그 맛입니다 진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마늘소스가 맛있어서 마늘똥집도 맛있을 거 같네요ㅎㅎㅎ

 

사장님이랑 사모님 인심도 되게 좋으십니다ㅎㅎㅎㅎ

마무리는 핑거푸드로

 

마른안주 SET2번으로 주문했어요ㅎㅎㅎ

 

먹태 살짝 구워 나오고

 

먹태도스는 간장마요였습니다

 

먹태소스는 와사마요도 맛있지만 땡초살짝 들어간 간장마요 베스트죠ㅎㅎㅎㅎ

 

이것도 맥주도둑!!ㅎㅎㅎ

 

치킨집이지만 마른안주도 많고

 

마늘치킨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공깃밥이랑 라면사리 추가해서 비벼먹는 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집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시켜 먹었을 거 같은데

 

여긴 체인점이 없어서 만덕에서만 먹을 수 있네요ㅠㅠ

 

이런 맛있는 게 여기저기 동네방네 생겨야 하는데 아쉽네요.

 

만덕 주면에 식사로도 좋고

 

맥주 한잔 하기도 딱 좋은 구마닭 완전 초초초초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