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해운대 모임하기 딱좋은 곳 풍천만민물장어

by 박검사 2023.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해운대에 룸이 있어서 모임이나 부모님 생신등 특별한 날에 가기도 좋고
 
간단하게 민물장어 먹기도 좋은곳이 생겼더군요!
 

 

 풍천만민물장어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풍천만민물장어"입니다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건물 1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주말 11:00 ~ 23:50
 
주차장도 있습니다
 
빌리진 입구로 들어가시면 거대갈비 주차장 같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입구가 엄청 으리으리합니다ㅎㅎㅎ
 
매장이 엄청 커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 좌석도 많고

 

따로 룸으로 된 곳도 있어서 모임 하기 딱 좋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주문은 모두 태블릿으로 해서 편해서 좋아요

 

민물장어 한 마리(500g)에  48,000원인데

 

이게 가격만 보면 엄청 비싸 보이는데

 

장어 사이즈를 보면 비싸게 안 느껴져요ㅎㅎㅎ

 

점심특선으로 민물장어 정식도 있고 뚝배기장어탕, 밀면도 있어요!

 

그리고 민물장어 포장도 가능해요 

 

포장하면 10% 할인!

 

술 종류도 엄청 많고 위스키도 있고 와인도 있고 일본술도 있었습니다ㅎㅎㅎ

기본상차림으로 장어랑 곁들여먹으면 맛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묵사발도 주시고 장어뼈튀김도 있고 

 

장어구이랑 빠지면 서운한 생강ㅎㅎㅎ

 

소스종류도 2개 있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한 켠에 보니

 

엄청 넓은 공간에서 야채들을 직접 키우고 있었어요

 

완전 유기농이네요ㅎㅎㅎ

 

기본야채들이랑 소스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고

 

매실차랑 석류차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이건 갯벌장어!!!

 

손질하기 전에 보여주시는데

 

살이 통통하니 어마어마하네요ㅎㅎㅎㅎ

이건 갯벌장어 아니고 민물장어입니다!

 

사이즈가 엄청나네요

 

한 명에 1 마리 먹으면 엄~~~ 청 배불러요!!!

 

민물장어는 초벌 해서 나오고 직접다 구워주십니다

이건 아까 봤던 손질된 갯벌장어 

 

이것도 다 구워주십니다ㅎㅎㅎ

728x90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ㅎㅎㅎㅎ

 

2명이서 1마리에 식사하면 딱 적당하게 배부를 정도예요

장어구이에는 또 복분자 먹어줘야죠ㅎㅎㅎㅎ

반응형

 

된장찌개!!

 

밥도 갓 지은 밥에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었어요

 

장어탕도 있었는데 저는 장어탕은 별로 안 좋아해서

 

된장찌개로 주문했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이 빵을 아주 극찬하시면서

 

민물장어 2인분이상 드시는 분들은 빵을 준다고 합니다

이날 저는 결혼식 뒤풀이로 갔었는데

 

빵을 엄청 많이 주셨어요!!

 

나중에 이거 먹어보니 사이사이에 무슨 마늘소스 같은 게 듬뿍 발라져 있었는데

 

이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목포에서 유명한 새우바게트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극찬한 이유가 있었어요ㅎㅎㅎ진짜 맛있었습니다

 

빵도 맛있었지만 장어구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민물장어 비싸긴 한데

 

다른 곳에 가보면 작은 거 한 마리 2~3만 원 하던데

 

여기는 장어가 엄청 커서 가성비도 좋았고

 

가게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고급졌습니다

 

무엇보다 직접 다 구워주시니 아주 편했어요

 

장어 구울 때 가림막도 쳐주셔서 기름 튈 걱정 전혀 없었고 

 

다 구워서 플레이팅까지 이쁘게 해 주시고

 

대파도 구워주시는데 구운 대파랑 장어랑 또 잘 어울렸습니다ㅎㅎㅎ

 

가기 전엔 좀 비싼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가보니 민물장어 사이즈에 놀라고 먹다 보니 그렇게 비싼 느낌 전혀 없었네요ㅎㅎ

 

아주 만족스럽게 밥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바로 앞에 또 해운대 바닷가 쪽이라서

 

바닷가 산책하기도 좋고 

 

무더운 여름날 보양식으로는 정말 최고인 거 같습니다ㅎㅎㅎ

 

복날에 삼계탕도 좋지만 장어로 몸보신하고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아무 탈 없이 지낼 거 같네요ㅎㅎㅎㅎ

 

요즘 휴가철에 해운대 광안리 많이 오시는데

 

몸보신겸 여기 꼭 한번 가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