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얏트리젠시 코사무이 리조트 마사지 후기

by 박검사 2023.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유료프로그램 중에 스톤마사지? 같은 게 있길래
 
마사지하면 태국이니까 
 
좋은 마사지 한번 받아보려고 
 
1인당 120달러인가 150달러인가 주고 리조트 마사지받아봤어요ㅎㅎㅎ
 
가이드한테 준 거니 직접가시면 더 저렴하겠죠???
 
나중에 가보니
 
하얏트리젠시 코사무이 리조트에 있는 마사지더라구요ㅎㅎ
 
 

하얏트리젠시 코사무이 수영장 엄청 크고 이쁘고 좋았어요ㅎㅎㅎㅎ
 
리조트마다 마사지받는 곳은 다 있었어요!

직원분 안내에 따라 마사지받는 곳이 나왔습니다ㅎㅎㅎ(뭔가 미로 같았음)

728x90

차가운 물수건이랑 웰컴드링크도 있었습니다
 
코코넛인거같았네요
 
마사지샵 로비에서 
 
어디가 안 좋은지 체크하는 설문조사하고
 
오일을 어떤 거 쓸지 정했습니다
 
여기 대마도 있었는데 대마오일은 냄새가 많이 안 났어요
 
오일이 매일 바뀐다고 하는데
 
오일종류에는 없었지만 코코넛오일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코코넛오일로 했습니다ㅎㅎㅎㅎ
 

설문조사 다 하고
 
마사지받는 곳입니다
 
각각 방으로 되어있었어요

방 안에 샤워실이랑 화장실도 따로 있었습니다ㅎㅎㅎ
 
처음에 들어가면 씻지 말고 환복부터 해요

제일 먼저 옷 갈아입고 나오면
 
발부터 씻겨줍니다!

반응형

그다음엔 옷 다 벗고
 
여기서 제공해주는 속옷입고 욕조에 30분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주는속옷 망사에 아주남사스러운 속옷이었네요.... 부끄부끄
 
 

바로 옆에 소파도 있고
 
너무 더우면 여기 앉아있어도 될 거 같네요ㅎㅎㅎ
 
30분이 다 되면 샤워하고 다른 속옷 새거 또 가져다주시는 거 입고
 
침대에 누우면 됩니다!
 
젤먼저 온몸에 각질제거부터 하고
 
돌멩이로 마사지를 해줘요
 
엄청 큰 수건으로 몸을 덮고 팔하나 다리하나 이렇게 꺼내서 마사지를 해줘서
 
불편하고 그런 건 없었네요ㅋㅋㅋㅋ
 
미리 설문조사할 때 어깨가 아프다, 다리가 아프다 하면 그쪽부위는 더 세게 해 줘요
 
저는 아플 거 같아서 아무것도 체크 안 했는데 딱 적당하더라구요ㅎㅎㅎ
 
아주 약하게 해달라고 체크하면 거의 문지르기만 해 주니까
 
중간정도가 적당해요!
 
각질제거 다 끝나면
 
엄청 뜨거운 돌멩이로 마사지해주는데
 
엄청 뜨거운 물 같은 곳에 돌멩이를 데워서 바꿔가면서 해주는데
 
처음에 꺼낼 땐 엄청 뜨거운데 조금만 있으면 참을만했어요
 
저는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도 뭔가 엄청 개운한 느낌은 없어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좋은 오일이라고는 했는데 온몸에 코코넛냄새만 나고ㅋㅋㅋ
 
리조트마사지는 저랑 좀 안 맞았네요ㅋㅋㅋㅋ
 
총 3시간 받았는데
 
욕조에 들어가 있는 시간 빼고는 2시간 정도 마사지받았습니다ㅎㅎㅎㅎ
 
언제 한번 리조트에서 마사지받아보겠냐며 해봤는데
 
그냥 해변이나 길에 있는 타이마사지받는 게 훨씬 싸고 몸피로해소에 더 좋을 거 같았네요!
 
그래도 좋은 경험 했어요!!!
 
아로마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어린이입맛에도 맛있었던 태국 코사무이 현지맛집 4곳! (tistory.com)

 

어린이입맛에도 맛있었던 태국 코사무이 현지맛집 4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에서 현지식당에서 먹었던곳중에 계속 생각나는곳 3곳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고수는 아주 싫어해서 태국음식이 안맞을줄 알았는데 안맞는것도 있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필수코스 낭유안비치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필수코스 낭유안비치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코사무이 도착하고 첫날 했던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코사무이도 섬인데 코사무이에서 조금 더 가서 낭유안이라는 섬이 스킨스쿠버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킴튼(kimpton kitalay) 리조트, 풀빌라 후기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킴튼(kimpton kitalay) 리조트, 풀빌라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으로 갔는데 코사무이에 유명한 숙소가 많았어요 반얀트리, 콘래드, 리츠칼튼, 하얏트리젠시등등 저는 그중에 킴튼이 새로 생겼다 해서 여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직접다녀와서 아주 자세한 정보및 꿀팁공유!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직접다녀와서 아주 자세한 정보및 꿀팁공유!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결혼식 하고 신혼여행 코사무이로 다녀왔습니다 태국어로 "코"가 "섬"이라는 말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태국에선 사무이라고 많이 불러요 코사무이가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요즘뜨는핫플 가볼만한곳 "피셔맨빌리지" (tistory.com)

 

코사무이 요즘뜨는핫플 가볼만한곳 "피셔맨빌리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코사무이는 태국이라 물가가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지 핫플 시내에 가봤어요 원래 차웽시내가 유명했는데 태국이 대마가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