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백화점,옷가게에서 사용한다는 스팀다리미 "은성전기" sr-5000 내돈내산후기

by 박검사 2023.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림질 귀찮아서 에어드레서를 구매했었는데
 
셔츠 같은 건 스타일러로도 안되더라구요..
 
에어드레서 완전무쓸모..
 
겨울외투 같은 건 매일매일 돌리면 좋을 거 같지만
 
여름엔 딱히 쓸모가 없네요ㅠㅠ
 
그래서 다리미 사려고 알아봤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요즘엔 또 스팀다리미를 쓴다고 하는데
 
과연 이게 잘 펴질지 의문을 품은 채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한경희생활과학, 필립스, 보만, 은성전기, 테팔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하나하나 자세하게 후기도 보고 하려는데
 
대부분 누수가 있거나 단점들이 한 개씩 있는데
 
은성전기 단점은 비싼 거밖에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원래 10만 원 정도 하는 다리미 사려했는데
 
이왕 살 거 좋은 거 사자 해서 은성전기 스팀다리미 sr-5000 구매했습니다
 

 

조립은 해야 하는데
 
아주 쉽습니다ㅎㅎㅎ
 
봉만 끼우고 하면 돼요
 
너트 조이는 스패너도 같이 와서
 
조립할 때 따로 장비도 필요 없었습니다!
 

스위치는 간단하게 2개 있었어요
 
pre heat 누르면 켜지고
 
steam 누르면 스팀 나오는 거 같았어요
 
첨에 뭔지 모르니 둘 다 켜놓고
 
2분? 정도 지나니까 스팀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물은 여기 통에 넣으면 됩니다!
 
스팀다리미는 수돗물로 하면 석회물이 나온다 하여
 
정수물로 채워 넣었습니다
 
통에 물 은근히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스팀은 적당히 잘 나왔어요
 
잘 보이지는 않네요ㅋㅋㅋㅋ
 

 
동영상으로 보면 스팀이 그나마 잘 보입니다ㅎㅎㅎ
 
 

셔츠를 한번 다려봤어요!!
 
이건 다리기 전
 
세탁기 돌리고 건조기 돌리고 
 
에어드레서까지 돌린 상태임..
 
완전 꾸깃꾸깃 
 
셔츠는 다리미 필수인 거 같습니다
 

다린 후!!!
 
다림질 솜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
 
완전히 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많이 펴지긴 했어요
 
사진엔 안보였지만 소매 부분 꼬깃꼬깃한 것도 많이 펴졌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찾은 단점 한 개
 

이건 물을 넣으면
 
물통이 밑으로 가서 
 
다 쓰고 여기 고인 물을 비우기가 힘들어요..
 
봉 높이도 높고 
 
전선도 있어서 들어서 붇기는 애매했어요
 
그래서 컵으로 다 퍼서 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집에서 사용하는 거라
 
매일매일 사용 안 하니까 물 버려주는 게 좋겠다 싶어서 다 버렸는데
 
이게 너무 귀찮았네요ㅋㅋㅋㅋㅋ
 
옷은 7~8개 정도 다려봤는데
 
물이 엄청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한번 물 담아놓으면 오래 쓸 거 같네요
 
스팀다리미 처음 써보고 다른 제품도 안 써봐서
 
이게 좋은 건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
 
후기들 보니 단점이 많이 없어서 구매했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누수 같은 거도 전혀 없었고
 
다림질할 때 손잡이 부분이 엄청 뜨겁고 그러진 않았어요
 
스팀 나오는 부분은 엄청 뜨거움!!
 
연기가 위로 가서 스팀 나오는 주변에 손 놔두면
 
엄청 뜨거웠어요ㅎㅎㅎ
 
스팀다리미 장갑 한 개 따로 사야겠습니다
 
셔츠 같은 건 저 정도로 다림질 잘 됐고
 
면소재 티셔츠 같은 거는 아주 깔끔하게 다려지더라구요!
 
그래도 다림질은
 
다림질판에 대고 
 
일반다리미로 다리는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이거 구매할 때 보니까 대부분 26만 원 정도인데
 
카톡대화방에서 #은성전기 쇼핑탭에 들어가니까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3만 원 정도가 할인 됐었어요
 
그래서 20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ㅎㅎㅎㅎ
 
구매하실 분들은 카카오톡링크로 저렴하게 구매하십시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