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시청 주변 맛집 닭도리탕 맛도리네~ "당감댁"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시청, 연산역 주변에 맛집이 아주 많다 소문이 자자하여

 

주변에 맛집 찾아보다가

 

닭도리탕이 맛있어 보이는 곳에 가봤습니다! 

당감댁

부산시청 뒷편에 위치한 "당감댁"입니다

 

주택을 리모델링한 거 같아서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거 같네요

영업시간

평일(월~금)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 일 16:00 ~ 23:00

반응형

언제든 낙지 한 마리랑 계란말이는

 

서비스!!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내부에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고

 

밖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요즘 저녁날씨 쌀쌀하니

 

밖에서 뜨끈한 거 먹기 좋을 거 같아서 밖에서 먹었어요!

 

천막도 있어서 추우면 천막 치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일반 닭도리탕도 있고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닭도리탕

 

대창이 들어간 곱도리탕

 

꽃게가 들어간 꽃돌이탕도 있었습니다ㅎㅎ

 

여기는 순살 변경이 무료예요!!

 

저는 뼈를 좋아해서

 

뼈 있는 곱도리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치킨무랑 샐러드가 나와요

 

이건 모자라면 건물 안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

 

작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케첩은 오뚜기 일회용으로 주시네요ㅎㅎㅎ

728x90

메뉴판에 참치마요주먹밥 별표 쳐져있어서

 

주문했어요ㅎㅎㅎ

 

참치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괜찮았네요

곱도리탕!!!

 

간 마늘이 왕창 들어있었습니다

 

마늘 싫어하시면 나올 때 덜어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위에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ㅎㅎㅎㅎ

 

낙지가 엄청 컸고

 

살아있지는 않았네요

낙지 잘라주고

 

안에 감자랑 떡이랑 버섯이랑

 

많이 들어있었어요

 

한 마리로 주문했는데

 

2명이서 반마리에 밥 먹어도 엄청 배부를 거 같아요

 

국물닭도리라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존맛탱

 

마늘도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에 밥 말아먹으니

 

괜찮았고

 

소주안주로도 베스트였네요

 

이날 술 안먹을랬는데

 

포장마차 감성에 닭도리탕 국물 보니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하하하

 

대창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엄청 배고픈 상태에서 갔는데

 

2명이서 남기고 왔습니다ㅠㅠ

 

우동사리도 먹고 싶었는데

 

3명 이상이면 한 마리 닭도리탕에

 

소주 한잔하기 딱 좋았습니다

 

요즘같이 선선한 저녁날씨에

 

밖에서 노포감성으로 딱 먹기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고

 

완전 베스트!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