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돼지갈비먹고싶을때마다 생각날거같은곳 부산 안락동 서원시장 맛집 "골목갈비집"

by 박검사 2023.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느 날 문득 숯불에 아주 아주 아주 맛있게 구워진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주변에 좀 찾아보니
 
목살갈비집이 많고 마땅히 땡기는곳이 없었는데
 
소갈비살이랑 도 팔고 돼지고기도 파는 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참숯구이전문점
"골목갈비집"


부산 안락동 서원시장 파리바게트사거리쪽에 위치한 "골목갈비집" 입니다
 
부산지하철 4호선 충렬사역 이랑도 가까워요!
 

영업시간

15:00 ~ 22:00
 
주차는 충렬주차장에 하면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처음 갔을 때  마침 누군가 나가서
 
테이블만 치우고 운 좋게 바로 앉았네요ㅎㅎㅎ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 해야 할 수도 있어요
 
먹고 있는데 계속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맛집인가 봐요ㅎㅎㅎㅎ
 

예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아주 간단하게
 
돼지갈비, 생삼겹, 황제갈비살 있습니다
 
돼지갈비랑 생삼겹은 돼지고기고
 
황제갈비살은 소고기였어요
 
먼저 황제갈비살 500g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들 깔끔하게 나오고
 
백김치랑 쌈장이 엄청 맛있었어요!!
 
직접만 드셔서 그런가
 
아주 베스트!!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

728x90

파채랑 계란찜!
 
계란찜은 처음에 무료로 제공되고
 
추가는 2,000원입니다
 
파채가 맛있었어요!

숯불 들어오니까
 
확 더워졌어요ㅋㅋㅋㅋ
 
숯온도가 엄청난가 봅니다
 

황제갈비살 500g
 
엄청 큰 새송이버섯도 반개 통째로 같이 나왔어요
 
황제갈비살은 수입산이었는데
 
맛이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살짝 구우니 야들야들 맛있었고
 
너무 오래 구우니까 질겨졌어요
 
조금씩 자주 구워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ㅎ

돼지갈비 3인분!
 
돼지갈비도 엄청 이쁘게 썰어져 나오는 건 아닌데
 
뭔가 투박한데 맛있어 보이는?
 
뭔가 이쁜 거보다 맛으로 보여줄게 이런 느낌???
 
진짜 맛있었어요!
 
200g에 7,900원이면 가성비도최고고
 
돼지갈비는 또 비계가 맛있지 않습니까ㅎㅎㅎ
 
비계랑 살코기의 조화가 아주 잘되어있고
 
양념도 엄청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 주문 했는데
 
깻잎지도 같이 주셨어요ㅎㅎㅎ
 
밥도둑 깻잎지 ~
 
된장찌개는 살짝 된장이 부족한 느낌?
 
아주 살짝 밍밍하다 느껴졌고
 
땡초 조금 넣어먹으니 괜찮았습니다ㅎㅎㅎ
 
고기는 더할 나위 없이 아주 대만족이었고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좋았어요
 
2명이서
 
황제갈비살 500g, 돼지갈비 3인분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6만 얼마 정도 나왔는데
 
요즘 삼겹살만 먹으러 가도 7~8인분에 밥 먹으면 10만 원 정도는 기본인데
 
가성비 최고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서원시장 돼지갈비 맛집 완전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