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시간이나 기다리는 부산 장림 치킨맛집 "월드양념통닭"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얼마전 유튜브에 한번 나와서

 

치킨이 너무 맛있다고 난리가난 

 

부산 사하구 장림동 "월드양념통닭" 다녀왔어요ㅎㅎ

월드양념통닭

부산 사하하구 장림시장쪽에 위치한

 

"월드양념통닭" 입니다!

 

영업시간

화~토 : 15:00 ~ 01:00

일,월 정기휴무

 

주차는 도보3분정도 거리 주차장 있음!

(길가에 많이 주차하고 있었으나 단속할수도 있을듯)

 

입구부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금요일 저녁7시쯤 도착했어요!!

 

저는 같이간 지인분께서 먼저 도착해서 주문 다 해놨습니다ㅎㅎㅎㅎ

(오후 6시쯤 도착해서 자리는 있었고 치킨나오는데 1시간정도 걸림!!)

 

7시 도착해서 주변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웨이팅 1시간

치킨 나오는데 1시간 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웨이팅이 있으면 최소2시간 후에 먹을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매장내부

여기가 장림시장 이던데

 

치킨집안에 매장 테이블은 따로 있고

 

뒤쪽에 이런 옛날시장가보면 국수먹고 분식먹고 하는

 

그런 테이블들에서 먹을수 있더라구요ㅎㅎㅎ

 

자리는 엄~~청 많았어요

 

월드양념통닭 말고 바로 옆에 "김천통닭" 이라고도 있는데

 

여기도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장림동주민피셜 : 김천통닭도 맛있다고함)

테이블마다 위에 벨이 있는데

 

이걸로 필요한거있을때마다 편하게 주문 할수 있었어요ㅎㅎ

반응형

후라이드 한마리!!

 

닭이 엄청 큰거같아요

 

후라이드 진짜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아주 얇고 바삭한게

 

완전 옛날통닭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

양념통닭!

 

양념통닭은 반마리까진 진짜 맛있었는데

 

배가불러서 그런가 살살 물리는 맛이었어요

 

엄청 달지도 않고

 

시판양념은 아닌데 뭔가 달짝지근한 고추장맛이 좀 있는?

 

그런 맛이었는데 나쁘진 않았음!

 

반반하면 딱 좋을듯!

닭똥집!!!(먹다가 찍어서 비어보임...)

 

이게진짜 최고입니다!!

 

이건 무조건 드셔보십쇼!!

 

입천장 다 까지는맛이에요ㅋㅋㅋㅋ

 

그만큼 튀김이 바삭바삭하니 이게 최고였어요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개 더 주문했는데 

 

추가주문도 한시간 걸렸어요ㅋㅋㅋㅋㅋ

728x90

기본반찬으로 치킨무랑 케찹만 뿌려진 샐러드가 나오는데

 

치킨무도 직접 만드시는건지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었어요

 

치킨무가 대박임!!!

 

치킨도 다 맛있었고

 

완전 옛날통닭맛!!!

 

https://dbstn1107.tistory.com/237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토박이가 인정하는 오래되고 진짜진짜진짜 맛있는곳 “도날드치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여기 치킨 먹은 지 어언 10년이 넘어가네요..ㅎㅎ 옛날부터 맛이 변하지도 않고 아주 맛있는 치킨집이 있어요!! 도날드 치킨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위치한 “도

dbstn1107.tistory.com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도날드치킨 이라고 있는데

 

완전 옛날통닭 맛집 있는데 거기랑 맛이 비슷한데

 

좀더 맛있었어요ㅎㅎ

 

도날드치킨은 양념이 맛있음!!!

 

여튼 여기는 2시간이나 기다려야 해서..

 

2시간까지 기다리면서 먹을건 아닌거 같고

 

나중에 웨이팅좀 사라지면

 

한번쯤은 먹어볼만한곳 이었습니다!

 

장림동 주민분들은 여름에 가끔

 

생맥주 먹기 좋아서 여름에 사람많고

 

겨울엔 많지 않았는데

 

역시나 어디 소개되면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

 

테이블 옆쪽에

 

회도 팔고 닭발이랑 족발도 팔고

 

뭐가 엄청 많았어요

 

근데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서

 

치킨나올때까지 1시간동안 그냥 술만 먹어야 합니다..ㅋ

 

여튼 치킨맛은 아주 맛있었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