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락현대아파트주변 피자파스타맛있는곳 "파스타보이즈 동래점"

by 박검사 2023.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집에서 밥 해 먹기가 귀찮아서

 

마치고 밖에서 먹고들어가고싶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변에 찾아보니

 

집에서 파스타 해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집 주변에 파스타가 아주 맛있어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파스타보이즈 동래점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현대아파트 입구 쪽에 위치한 "파스타보이즈"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728x90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 테이블은 6개인가 7개 있었고

 

2인테이블 4인테이블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피자, 스테이크 종류 있었어요

 

저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까르보나라랑 목살김치필라프, 고르곤졸라 주문 했습니다

뭔가 식기류 하나하나가

 

되게 고급져 보였습니다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반응형

목살김치필라프!

 

위에 뿌려진 흰색액체가 뭔지 모르겠는데 맛있었습니다!!

 

김치볶음밥느낌인데 뭔가 살짝 느끼함이 감미된 김치볶음밥??

 

서양식 김치볶음밥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

 

물리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음료는 주문 안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서비스라고 같이 주셨습니다

 

아주 맛있더군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피자 한판에 9,900원이에요ㅎㅎㅎㅎ

 

아주 아주 아주 가성비 최고입니다

 

피자는 아주 쫄깃하고

 

치즈도 쫀득쫀득

 

꿀에찍어먹으니 아주 꿀맛이었습니다ㅎㅎㅎ

 

까르보나라!

 

저는 파스타 먹으면 크림파스타만 먹는데

 

여기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크림소스 맛있었고 베이컨도 적당히 있고

 

중간중간에 있는 버섯도 있어서 괜찮았어요

 

피자를 까르보나라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2명이서

 

3개 먹으니까 아주 배부르고 좋았어요

 

저는 돼식가라 2명이서 3개 먹었지

 

1개 1개도 양이 많아서

 

1인 1 메뉴해도 든든할거 같네요

 

근데 메뉴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음!!!!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내부 분위기도 조용하니 좋고

 

가성비로 최고입니다ㅎㅎㅎ

 

저녁 9시까지 영업하니

 

저녁 먹고 들어가기 딱 좋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