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by 박검사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합니다
 
전부 다 사용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제가 갔을 땐 공사 중이고
 
2층에서만 영업을 했었어요
 
 

줄이 많아서 봤는데
 
역시나 1시간 웨이팅..ㅠ
 
제가 갔을 때가 토요일 저녁이었는데
 
월요일 저녁때쯤은 웨이팅 없었습니다
 
일본도 주말에 사람이 많나 봅니다ㅎㅎ
 
웨이팅 하는 사람들 대부분 한국사람, 중국사람이었고
 
일본사람도 간간히 있었어요

입구에서 이치란라멘 밀키트도 팔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이건 일본 어딜 가나 다 있어서 면세점에서 면세로 사는 게 이득일 거 같네요

1층에서 웨이팅 하고
 
순서가 되면 2층에 올라와서
 
자판기에서 먼저 주문을 해야 합니다

이것저것 추가하다 보니
 
거의 2천엔 넘었어요ㅋㅋㅋㅋㅋ
 
이치란라멘 기본은 980엔인데
 
돼지고기볶음 같은 거랑 나마비루랑 면추가랑 반숙란 추가 했어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치란라멘 맛은
 
맛 : 기본
 
기름진 정도 : 담백
 
마늘 : 기본
 
파 : 실파
 
차슈 : 넣음
 
빨간 비밀소스 : 기본
 
면 익힘 정도 : 기본 OR 부드러움
 
이렇게 먹으니 저는 젤 괜찮더라구요ㅎㅎㅎ
 
예전에 오사카에서 기름지게 먹고 후회했던 적이..!

이치란라멘은 모두 1인테이블!!
 
아주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ㅎ
 
주문도 그냥 종이만 주면 되고
 
대화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앞에 벨도 있어서 필요할 때마다 벨 누르고
 
옆에 종이 있으니 추가주문할 건 종이 올려두면 돼요ㅎㅎ

 

계란은 안 까져서 나오고
 
사각접시는 면추가 할 때 벨 누르고 올려두면
 
면 추가 가져다줍니다ㅎㅎ

나마비루!!
 
이치란라멘 나마비루도 맛있었어요!!

이치란라멘!!
 
아.. 이게 얼마나 먹고 싶던지
 
매 끼니마다 이치란라멘만 먹고 싶었습니다 정말ㅠ
 

반응형

추가주문한 차슈볶음? 인가 돼지고기볶음? 인가(뭐둘다 돼지고기긴 하지만)
 
이것도 낫뱃!
 
한 번은 먹어볼 만한 맛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겠지 않습니까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1300엔인가 1400엔에 파는 이치란라멘은
 
김이랑 차슈랑 버섯? 같은 거도 넣어주는데
 
저는 깔끔한 게 좋았어요ㅎㅎㅎ

완즈이 완뽕!!!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맨날 먹고 싶었지만
 
다른 또 맛있는 걸 먹어야 해서
 
한 번밖에 못 먹었네요ㅋ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아주 맛있게 일본라멘 먹었습니다ㅎㅎㅎ
 
후쿠오카든 오사카든 이치란라멘은 곳곳에 엄청 많으니
 
웨이팅 없는 곳 잘 찾아가십시오ㅎㅎㅎ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