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안락동 서원시장 생갈비, 돼지갈비 여기가 찐임 "온천돼지갈비"

by 박검사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돼지갈비가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예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골목갈비집" 가는 도중

 

사람이 꽉 찬 돼지갈비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온천돼지갈비

부산 동래구 안락동 서원시장 입구 쪽에 위치한 "온천돼지갈비"입니다

 

영업시간

17:00 ~ 23:00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꽉 차있더군요ㅎㅎㅎ

 

웨이팅 살짝 하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생갈비 8,000원(150g)

양념갈비 8,000원(200g)

생삼겹살 9,000원(130g)

된장찌개 2,000원

공기밥 1,000원

 

메뉴가 아주 간단해요

 

고기는 갈비랑 삼겹살만 있어요

 

메뉴판만 봐도 갈비맛집인걸 딱 느끼게 해 주네요ㅋㅋㅋㅋ

 

생갈비를 많이 드시고 계셔서 생갈비가 먹고 싶었지만

 

양념갈비 5인분부터 먼저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들

 

여긴 기본반찬이 진짜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담그시는 건지 

 

무생채도 맛있고 감자볶음도 맛있고

 

파절이가 되게 맛있었네요

반응형

양념갈비 5인분!!

 

여긴 고기를 볼에 줍니다ㅋㅋㅋㅋ

 

아~~ 주 푸짐해요 

 

5인분이면 1kg!!

고기를 못 구워서 그런가..

 

비주얼은 좋지 못한데

 

맛은 정말 맛있그등요..ㅠㅠ

 

왜 이렇게 맛이 없어 보이지ㅋㅋㅋㅋㅋ

 

같이 주는 새우젓 같은 게 있는데

 

이건 구워 먹는 건 줄 알고 구워 먹었는데

 

그냥 찍어먹는 거라고 하셨습니다ㅋㅋㅋㅋ

 

돼지갈비 근데 진짜 맛있었음

 

양념돼지갈비지만 단맛도 없고

 

진짜 적당한 양념맛에 돼지갈비였어요

 

고기도 사장님이 주방에서 직접 썰고 계시던데

 

비계랑 살코기랑 비율이 아주 베스트였습니다

양념갈비를 5인분이나 먹었지만..

 

대부분 생갈비를 드시길래

 

안 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하

 

1인분만 추가주문했어요ㅋㅋㅋ

 

생갈비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왜 다들 생갈비 먹고 있는지 알 거 같았습니다

 

생갈비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마지막으로 여긴 냉면종류는 없고

 

식사는 된장찌개 있습니다

 

여기 된장찌개도 아주 맛있더군요

 

사장님 손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여기 된장찌개 꼭 드십시오!!

 

같이 주는 김치도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건지

 

아주 맛있었어요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바로 밥 넣어서

 

된장밥 해 먹었네요ㅎㅎㅎ

 

진짜 존맛탱!!!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주변에 계속 돌아다니시다가

 

부족한 반찬 있으면

 

먼저 가져다주시고

 

고기도 맛있었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밥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골목갈비집도 맛집이지만

 

여기도 존맛탱입니다

 

돼지갈비 먹고 싶을 때마다

 

둘 중에 항상 고민될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