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돈까스는 비벼먹어야 제맛!! 부산시청 주변 경양식돈까스 맛집 "스완양분식"

by 박검사 2023.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시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변에 점심 먹을 곳 찾아보니

 

경양식돈까스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스완양분식

부산시청 주변에 위치한 "스완양분식"입니다

 

영업시간

월~토 11:00 ~ 20:30(라스트오더 20:00)

16:00 ~ 17:00(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는 따로 주차장은 없는거같고 길가에 많이 하시던데

 

거기하면 주차위반될 수도 있어서

 

시청에 주차하시면 편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돈까스 8,500원

비후까스 10,000원(강추!)

함박스테이크 9,500원

오징어덮밥 8,500원

오므라이스 7,500원

김치볶음밥 7,500원

 

쫄면 5,500원(초강추!)

라면 4,500원

우동 5,500원

 

 

돈까스8,500원이면 나름 괜찮은 거 같네요ㅎㅎㅎ

 

비후까스도 있던데 비후까스는 소고기로 만든 돈까스예요!!

 

비후까스도 맛있어 보여서

 

돈까스랑 비후까스랑 쫄면 주문 했습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엄청 넓어요

 

테이블 20~30개는 있는 거 같아요

 

점심때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꽉 차더군요

주문하면

 

양배추샐러드랑 스프랑 밥이 먼저 나옵니다ㅎㅎㅎ

 

스프 호로록 하고 있으면 돈까스가 금방 나와요!

반응형

돈까스!!

 

돈까스에 마카로니샐러드랑 완두콩이 나오네요

 

완전 경양식이에요

 

돈까스크기는 딱 적당했고

 

고기가 경양식스럽게 두툼하진 않고

 

그냥 평균돈까스였는데

 

소스가 엄청 맛있었어요!

비후까스!!

 

비후까스는 소고기로 만든 돈까스인데

 

난생처음 먹어봤네요ㅎㅎㅎ

 

예전에 회사에서 밥 먹으러 갈 때

 

경양식 돈까스집 간 적이 있었는데

 

직장 상사분께서

 

돈까스가 옛날엔

 

요즘 아웃백 가는 거처럼 생일같이 특별한 날 갔었다고 하네요

 

왜 직장인 점심 돈까스가 높은 순위에 있는지 알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돈까스보다 비후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튀긴 거보다 소고기 튀기니까 더 괜찮더군요ㅎㅎㅎ

 

비후까스 강추!!

사이드로 주문한 쫄면!!!

 

쫄면 여기 진짜 완전강추입니다

 

양배추도 듬뿍 들어있고

 

소스가 되게 맛있었어요

 

돈까스랑 완전 찰떡궁합입니다

 

728x90

돈가스 반정도 먹고 남은반은 잘라서 

 

죄다 섞어먹었습니다ㅎㅎ

 

이게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진짜 맛있어요!!!!!!!!!!!!

 

이것도 예전에 직장상사분께서 알려주신 건데

 

옛날엔 돈까스좀 먹고 남은 건 다 섞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더군요

 

저도 처음 볼 땐 비주얼이 좀 그래서 의아했는데

 

이거 한번 먹어보고 나서부터 돈까스먹을땐

 

항상 돈까스 반정도 먹고 밥이랑 샐러드랑 전부 다 섞어먹어요ㅋㅋㅋㅋ

 

이맛을 모르는 사람 없게 하고 싶은데ㅠㅠ 아쉽네요 증말

 

친구들이랑 돈까스 먹으면 이렇게 먹어라고 하니

 

처음엔 다들 이상하다고 하더니

 

한입 먹고 나서 바로 섞어먹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무한도전인가 놀면뭐하니 인가

 

에서도 돈까스 재료들 다 비벼먹던데

 

그때도 별로다 싶었는데 

 

한번 먹어보니 바로 납득했습니다ㅋㅋㅋㅋㅋ

 

돈까스 먹을 때 진짜 꼭 한번 섞어먹어 보십시오!

 

그것도 그렇지만

 

스완양분식 돈까스 진짜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비후까스도 질긴 것도 없었고

 

냄새 같은 것도 당연히 없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돈까스가 먹을 때마다 사라지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ㅎㅎㅎ

 

사이드로 찰떡궁합인 쫄면도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