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쿠우쿠우랑 아주 비슷한 스시뷔페 "다이닝원" 해운대점 내돈내산!

by 박검사 2023.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sns에 광고 엄청하고 있는 다이닝원!!
 
후기들을 보니까 쿠우쿠우랑 많이 비슷했어요
 
요즘 쿠우쿠우가 가격이 많이 비싸져서 그런지
 
여긴 아주 저렴해보여서 가봤습니다ㅎㅎ
 

다이닝원 해운대점

다이닝원 해운대점!
 
다이닝원 해운대점은 세이브존 건물 7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입구입니다
 
해운대를 가도 세이브존 1층 반대편으로 가는 통로만 가봤지
 
2층위로는 난생처음 가보네요ㅎㅎㅎ
 
6층엔 리퍼제품 파는 올랜드도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가격


평일런치 22,900원
평일디너 27,900원
평일 초등학생 14,900원
(런치 이용요금은 퇴장시간 기준입니다)
 
주말 29,900원(런치,디너 동일)
주말 초등학생 15,900원
미취학아동 8,000원
 

주차는 세이브존건물에 있으니
 
세이브존에 하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가면 입구가 안 나오고
 
매장 중간으로 나왔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시면 문 들어가서
 
오른쪽 앞으로 가시면 카운터 나옵니다ㅎㅎㅎ
 
매장은 엄~~~ 청 넓었고 자리도 되게 많았습니다
 
자리배정받고 바로 스시 가지러 갔어요ㅎㅎㅎㅎ

스시메뉴

초밥 종류가 되게 많아요!!
 
저의최애 광어초밥이랑 타코와사비 군함도 있었고
 
우삼겹초밥 맛있었고
 
롤 종류도 많았습니다!
 
초밥마다 밥 크기가 달랐어요
 
광어, 연어 같은 회초밥종류는 밥양이 아주 작아서 괜찮았는데
 
문어초밥, 새우초밥 같은 건 밥이 컸어요!!
 
광어초밥이 회도 크고 밥도 적당해서 아주 맛있었네요ㅎㅎㅎ

회 종류는 연어랑 흑새치, 훈제연어 있었고
 
간장게장, 간장새우장, 문어숙회, 멍게, 골뱅이도 있었습니다
 
골뱅이 아주 맛있었고
 
간장새우장은 비린맛이 난다는 글을 보고 안 먹었어요ㅎㅎㅎ
 
간장게장은 비린내 없었는데 살이 많이 없고 작은 꽃게들이었습니다
 

그릴메뉴

그릴종류!
 
애매한 3시쯤 가서 그런지
 
음식이 많이 없었어요ㅠㅠ
 
소시지구이는 배정말 부르고 후식 먹을때쯤 나오더군요
 
오리훈제도 괜찮았고 돼지갈비 맛있었음!!

분식메뉴

분식도 있었는데
 
이것도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떡볶이는 계속 없더군요

냉모밀이랑 피자!
 
피자는 냉동피자 맛이랑 비슷했어요

튀김종류도 있었는데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에 감자튀김 맛이어서 아주 괜찮았고
 
순살치킨은 나오자마자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쏘쏘 한 순살치킨이었습니다

728x90

 

초밥 뒤쪽에
 
갈비찜, 꿔바로우, 해물누룽지, 짬뽕 등등 있었는데
 
갈비찜이 젤 괜찮았는데
 
좀 질겼어요
 
양념이랑 진짜 맛있었는데 질겨서 아쉬웠어요ㅠㅠ

 

육회랑 양념게장, 각종 샐러드 종류도 많았어요!

 

육회는 단맛이 있었고

 

양념게장은 간장게장보다는 꽃게가 컸지만

 

비슷한 크기였어요!

 

양념게장도 비린내 없이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작으면 많이 먹으면 되지!

후식으로 요거트종류도 있었고

 

과일도 있고 빵도 있었는데

 

사진이 엄네용...ㅎ

 

와플이랑 크로플이랑 초코분수 마시멜로도 있었어요!!

 

후식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젤먼저 먹은 것들ㅎㅎㅎㅎ

 

초밥뷔페 왔으니 초밥먼저 먹어줘야죠

 

광어초밥 진짜 베스트였고

 

타코와사비도 밥양은 작고 타코 엄청 많았어요

반응형

 

두 번째 그릴요리종류 한번 먹어봤는데

 

대부분 다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나중엔 맛있었던 거만 계속 먹게 되더군요

 

광어초밥 정말 최애였고

 

골뱅이도 비린내 없어서 괜찮았고

 

간장게장, 양념게장도 처음엔 별론데..?

 

였는데 먹다 보니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ㅎㅎㅎㅎㅎ

 

북방조개인가 빨간색 조개초밥도

 

아주 크고 쫄깃쫄깃해서 계속 가져오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초밥뷔페들 보통 밥이 엄청 큰데 

 

여긴 적당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밥집 점심특선에 있는 초밥느낌!!!!

 

전체적으로 몹시 만족!!!

 

 

쿠우쿠우 가본 지 오래되긴 했지만 

 

쿠우쿠우랑 아주 비슷했습니다

 

요즘에 sns에서 다이닝원 광고가 아주 많이 나와서 궁금해서 가봤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

 

주말 기준으로 3만 원이면 가성비도 좋은 거 같아요

 

지역마다 가격이 1~2천 원 차이가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초밥 많이 먹고 싶을 땐 무조건 갈 거 같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