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안락동 불맛 그득한 짬뽕맛집 "상상짬뽕"

by 박검사 2023.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ㅠㅠ

 

부산사람은 이런 추운 날씨 적응이 안 됩니다ㅠㅠ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뜨끈~~~~ 한 국물이 땡기지요ㅎㅎ

 

집 주변 돌아다니다 짬뽕집이 있어서 언젠간 가봐야지 하다가

 

가봤습니다ㅎㅎㅎ

상상짬뽕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 sk아파트 뒤편에 있는 "상상짬뽕"입니다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0:20 ~ 20:45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거 같습니다..ㅠ

메뉴판

메뉴판!

 

짜장도 있고 짬뽕종류가 많아요

 

중국집 메뉴는 웬만한 건 다 있습니다!

 

짬뽕집이고 입구에서부터

 

"지금까지 드신 짬뽕과 단 한 번만 비교해 보세요"

 

라고 되어있어서 짬뽕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매운맛 조절도 가능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라 2단계 주문했어요ㅎㅎㅎ

반응형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아주 넓습니다

 

테이블이 아주 많아요

저는 짬뽕두 개랑 탕수육 주문하니

 

세트가 있다 해서

 

C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짬뽕에 해산물이 아주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이 불맛 가득입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국물 진짜 괜찮았네요

 

 

 

짬뽕밥이랑 탕수육!

 

짬뽕밥 주문하면 밥은 고봉밥으로 엄청 많이 주십니다ㅎㅎㅎㅎ

 

탕수육은 평소 중국집에서 먹던 탕수육이랑 달랐어요

728x90

여기 밑에 보면

 

탕수육에 붉은빛이 띈다고 합니다

 

이건 돈까스집에서나 봤던 건데

 

여기 탕수육 고기들도 붉은빛을 띤대요

 

안 익은 게 아니고

 

안심, 등심부위는 조리 시 가해지는 열을 만나 "메트미오글로빈"으로 변해 적갈색을 띠게 된다고 합니다ㅎㅎ

 

탕수육 고기는 대부분

 

뒷다리,등심,앞다리 많이 사용하는데

 

여긴 안심, 등심부위 사용하나 봅니다ㅎㅎㅎ

 

뭔가 돈가스 먹는 거처럼 탕수육이 맛있었어요!!

 

짬뽕도 완전 강추인데 탕수육은 더더더강추

 

추운 날씨에 간단하게 한 끼 하기 딱 좋았습니다ㅎㅎㅎㅎ

 

짬뽕밥으로 주문하면 고봉밥으로 주니 아주 든든합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