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주보문단지 해장 기가막히는 순두부짬뽕맛집 "동궁" 보문단지점

by 박검사 2023.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경주월드 들어가기 전

 

밥 먹을 겸 해장도 할 겸..ㅎ

 

순두부짬뽕으로 유명한 곳에 갔습니다ㅎㅎㅎ

동궁 보문단지점

경주 보문단지에 있는 "동궁"입니다

 

예~~ 전에 한번 가봤는데 보문단지점 말고 황리단길에도 생겼더군요ㅎㅎㅎ

 

순두부짬뽕이 기가 막힙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장은 가게 바로옆이랑 맞은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점심때쯤에 여기 들어오고 나가는 차가 정~~ 말 많았어요

 

점심피크시간대에는 피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ㅎㅎ

 

매장입구 쪽에 웨이팅 하는 곳도 있는 거 보니

 

사람이 아주 많나 봅니다ㅎㅎㅎ

 

저는 11시쯤 갔는데

 

딱 1자리 남아있었고 밥 다 먹어갈 때쯤엔

 

웨이팅이 엄청 많았어요

 

여긴 직원분께 주문 안 하고

 

QR코드 찍어서 주문해야 해요

 

서빙도 로봇이 해주고

 

아주 편리하네요ㅎㅎㅎ

기본찬은 처음엔 가져다주고

 

모자란 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탕수육 小입니다ㅎㅎㅎㅎ

 

양이 딱 적당해요

 

찹쌀탕수육도 있고 그냥 탕수육도 있는데

 

전 찹쌀 없는 게 좋아서 그냥 탕수육으로 주문했어요

부먹, 찍먹도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찍먹파라서 

 

소스 따로 주문했어요ㅎㅎㅎ

728x90

순두부짬뽕 곱빼기!!!

 

국물 많이 먹으려고 곱빼기 주문 했어요ㅎㅎㅎㅎ

 

그릇이 진~~~~ 짜 커요

 

국물은 아주 얼큰하니 해장하기 딱 이었습니다

 

순두부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해산물도 많고

 

귀엽게 계란도 하나 올라가 있어요ㅎㅎㅎㅎ

자장면 곱빼기!!!

 

자장면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주문해 봤는데

 

맛있었어요

 

전날 펜션에서 과음해서.. 짬뽕을 주문했는데

 

속만 괜찮다면 자장면 먹을 거 같네요ㅎㅎㅎ

짬뽕밥!!

 

짬뽕밥은 그냥 짬뽕에 면 빠진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면드시고싶으면 그냥 짬뽕 드시고 

 

밥 드시고 싶으면 짬뽕밥 주문하시면 됩니다

 

둘 다 먹고싶으면 짬뽕에 공기밥 추가 하면 둘다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

 

동궁은 아주 오랜만에 와봤는데

 

여전히 맛있었고

 

사람이 더 많아진 거 같습니다

 

밥 다 먹고 나오니

 

차가 꽉~~~ 찼었어요

 

주차장도 꽉 차고

 

보문단지 주변에 식당도 많고

 

펜션촌이 있어서

 

11시 퇴실하고 나오는 차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아요

 

차선은 1차선이고 그래서 교통체증이 아주 심합니다..

 

빨간 동그라미가 주차장이고

 

파란색길이 꽉~~~~~막혀 있어요

 

빨간색 길도 있는데

 

아주 좁습니다...

 

나가기만 하면 경주월드 쪽으로 갈 수 있어요

 

근데 진짜 완전 길 좁음..

 

차 한 개 딱 지나갈 정도 길이라

 

기다리기 싫으신 분은 저쪽으로 가십시오..ㅎ

 

저는 나가는 차도 많고 들어오는 차도 많고

 

갓길에 사람들이 주차도 많이 해놔서

 

도저히 빠져나갈 기미가 안 보여서 저쪽으로 갔네요ㅋㅋㅋㅋ

 

아무튼 동궁은 존맛탱!!!

 

경주월드랑 멀지 않아서

 

간단하게 밥 먹고 가기 딱 좋았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