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시청주변 점심특선도 괜찮고 저녁식사로도 괜찮은 "쭈꾸미홀릭"

by 박검사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시청 주변 자주가게되네요ㅎㅎㅎ

 

연산역도 그렇고 시청 주변도 그렇고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맛있는곳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예전에 시청 주변에서 닭볶음탕 맛집도 맛있었고

 

경양식돈가스도 맛있었는데

 

새로운 걸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쭈꾸미 맛집이 있더군요ㅎㅎㅎ

 

쭈꾸미홀릭

부산 시청역이랑 연산역 사이에 있는 "쭈꾸미홀릭" 입니다

 

시청역이랑 더 가깝고 골목길에 있었어요

 

저녁 먹으러 갔는데

 

점심특선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메뉴

2명 이서 가서 세트메뉴가 있길래

 

커플set(쭈꾸미볶음2인 + 만두4pc + 볶음밥 1인 + 음료수)

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쭈꾸미볶음 2인분에 볶음밥 하면 2만 9천 원인데

 

세트는 29,900원입니다!

 

볶음밥도 드실 거면 세트가 이득이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저녁식사 배부르게

 

3만 원이면 가성비 최고군요

 

점심특선메뉴는

쭈꾸미 볶음덮밥

연어덮밥

가리비관자 덮밥 

 

이렇게 있습니다

 

가리비관자덮밥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

 

다음에 점심에 기회가 있으면

 

와봐야겠네요ㅎㅎ

덮밥에 계란후라이 추가도 가능하고

 

술안주로 두부김치, 해물파전, 백합조개탕도 있습니다

 

해물파전 하나 먹으려고 했는데 요즘 다이어트하는 중이라..ㅎ

매장내부

내부는 엄청 넓진 않고

 

테이블이 8~9개 정도 있었어요

 

주방은 오픈되어 있고

 

사장님이 직접 불맛도 내주세요!!

 

불맛 최고임

728x90

수저도 깔끔하게 따로따로 포장되어 나옵니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 너무 좋아요ㅎㅎㅎ

콘치즈옥수수도 기본으로 나오고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반찬들이 나와요

 

마요네즈 비슷한 소스에 날치알도 올려져 있구요ㅎㅎㅎ

 

마요네즈가 마요네즈맛은 아닌데 뭔가 엄청 맛있는 소스였습니다

만두 4P

 

이건 미리 튀겨져 있어서 살짝 식었는데

 

바삭하더라구요

 

사이드로 먹기 딱 적당했습니다!

쭈꾸미볶음2인분!

 

양이 많아요

 

양도 많은데 쭈꾸미 다리가 엄청 커요

 

완전 탱글탱글하고 부드럽고 쭈꾸미 진짜 맛있었습니다

 

양념 맵기조절도 가능한데

 

저는 순한 맛 하니까 딱 좋았네요

 

깻잎 위에 쌈무올리고 쭈꾸미랑 야채 마요네즈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존맛탱ㅎㅎㅎ

 

쭈꾸미볶음집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쭈꾸미볶음은 여기가 최고였습니다

 

삼겹살도 같이 먹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쭈꾸미삼겹살이 있는걸 나중에 봐서ㅠㅠ

 

쭈삼도 진짜 맛있을 거 같네요ㅎㅎㅎ

마무리로 볶음밥!

 

볶음밥은 쭈꾸미 거의 다 먹고 조금 남겨두면

 

사장님이 쭈꾸미랑 야채 잘라서 볶아서 가져다주십니다ㅎㅎㅎ

 

쭈꾸미볶음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아주 베스트였습니다

 

김이랑 깨도 솔솔 뿌려주시고

 

밑에 눌어붙을 때까지 살짝 불 켜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우연히 찾다가 가봤는데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

 

부산시청 주변에 회사도 많으니

 

점심으로 가기도 딱 좋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