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장림 샤브샤브,월남쌈 샐러드바 무한리필 맛집

by 박검사 2023.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장림에 갈 일이 있어서

 

저녁을 뭘먹을까 하다가 날씨도 춥고 해서

 

샤브샤브로 유명한 채선당에 가봤습니다ㅎㅎ

채선당

부산 사하구 장림동 장림역이랑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채선당"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X)

 

주차장도 가능해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고

 

주차번한 차량 번호 말씀하시면 주차가능해요

 

지하랑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았네요

채선당 장림점 이용금액

월남쌈 샤브샤브도 있고

 

마라 샤브샤브도 있습니다

 

월남쌈샤브샤브

평일점심(11:00~15:00) 13,900원

(소고기 70g / 1인기준)

 

평일저녁, 주말 및 공휴일  16,900원

(소고기 100g / 1인기준)

 

 

마라샤브샤브

평일점심(11:00~15:00) 15,900원

(소고기 70g / 1인기준)

 

평일저녁, 주말 및 공휴일  18,900원

(소고기 100g / 1인기준)

 

 

어린이(36개월 ~ 10세 이하)

평일점심 5,000원 / 평일저녁&주말 6,000원

※어린이 이용요금에는 고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10세 이상 성인가격 적용

 

저희는 4명이서 월남쌈샤브샤브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고기추가는 7,000원이었어요!

반응형

월남쌈에 넣어먹을 야채들도 따로 있고

 

야채들이 연기도 나오고 아주 신선했네요

샤브샤브 야채도 많진 않았지만

 

딱 필요한 것들만 있었어요ㅎㅎㅎ

(저는 숙주 배추만 있으면 오케이..!)

 

샤브샤브에 넣어먹는 면 종류랑

 

마라탕에 넣으면 맛있는 분모자랑 중국당면등

 

버섯종류랑 아주 많이 있었습니다 

소스도 4종류나 있었고

 

샤브샤브 다 먹고 빠질 수 없는 죽!

 

죽 해 먹을 수 있게

 

죽야채, 달걀, 밥도 있었습니다

월남쌈 라이스페이퍼 뜨거운 물도 따로 있었습니다

 

물이 식으면 옆에 물을 버리고

 

새로 떠다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바!

 

샐러드바 종류도 많지는 않은데

 

진짜 맛있는 것들만 있었어요ㅋㅋㅋ

 

치킨이 순살간장 치킨인데 닭껍질튀김도 있고

 

치킨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떡볶이도 괜찮았고 잡채도 맛있었어요

 

토스트기가 있어서 빵도 구워서 잼에 발라먹을 수 있고

 

치킨이랑 잡채랑 떡볶이가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군요ㅎㅎㅎ

4인분 주문했는데

 

늦게 가서 일행이 먹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

 

4인분 고기는 이것보다 많아요!!

추가로 200g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치킨이랑 떡볶이랑 잡채가 맛있어서

 

고기 많이 안 먹어도 아주 배불렀음..!!

샤브샤브는 야채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야채 평소에 잘 안 먹는데

 

샤브샤브 야채는 아주 맛있게 먹게 되더군요

 

고기 없어도 월남쌈 해 먹으면 존맛탱임!

샤브샤브 마무리로 빠질 수 없는 죽

 

샤브샤브를 먹다 보면 육수가 졸여져서 아주 짠데

 

육수를 어느 정도 덜어내고 새로운 육수 넣어서 해야

 

죽도 안 짜게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 먹고 바로 죽 해 먹으면 엄청 짬ㅠㅠ

 

그러니 짠 육수는 덜어내고 새로운 육수 부어서 죽 해 드십시오ㅎㅎㅎ

 

죽도 평소엔 잘 안 먹는데

 

샤브샤브 먹으면 죽은 꼭 해 먹습니다ㅎㅎㅎ

 

여긴 샤브샤브 집이지만 샐러드바 음식들이 아주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ㅎㅎㅎ

 

치킨이 한 번씩 생각날 거 같은 곳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