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강서구 화전동 미역국맛있는곳 "오복미역"

by 박검사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녹산동 지나가다가 화전동 쪽에 미역국 아주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지나가는길에 오복미역 먹으러 갔어요!

오복미역 녹산점

오복미역 녹산점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0:30

 

주차가능!!

 

건물 앞에 주차장이 아~~ 주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하나도 없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가자미 미역국 13,000원

소고기 미역국 14,000원

새우바지락 미역국 14,000원

전북 가자미 미역국 18,000원

전북 배우바지락 미역국 19,000원

 

예전엔 미역국을 무슨 만몇천 원씩 주고 먹는가.. 싶었는데

 

충분히 먹을만합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소고기 미역국으로 주문했어요!

 

미역국은 소고기지!

 

매장내부!

 

내부는 엄청 넓어요

 

따로 룸까진 아니지만 룸처럼 생긴 테이블도 있어서

 

점심 접대 같은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예전에 갔을 땐 평일 점심에 갔는데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728x90

기본으로 단호박죽도 나오고

 

미역국에 빠질 수 없는 무 김치랑

 

꽁치구이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미역국이 뚝배기에 나오는데

 

아~~~~~~~주 뜨거워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뜨거워요

 

국물도 아주 뜨거웠어요

 

그냥 계속 먹다가 입천장 다 까졌네요ㅎㅎㅎ 

 

따로 주는 앞접시에 덜어먹어야 해요!

 

소고기는 얇은 소고기가 들어있었고

 

국물이 아주 뜨거운데 찐하니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밥도 가득 들어있었어요!

반응형

나갈 때 커피도 한잔 할 수 있고

 

전병 과자도 가져가서 먹으라고 조금씩 포장해 놓으셨더라구요!

 

배려심 so sweet

 

미역국은 아주 맛있었어요!

 

여기 주변에 밥집이 은근히 많더군요

 

바로 옆에

 

토북 베이커리라고 엄청 큰 카페도 있던데

 

밥 먹고 커피먹으로 토북베이커리 가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부산 강서구 화전동 명지주변 핫플카페 "토북베이커리카페" (tistory.com)

 

부산 강서구 화전동 명지주변 핫플카페 "토북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강서구 명지 까지는 아니고 녹산??화전동 이라는곳에 밥먹으로 갔다가 커피를 먹으려고 찾는데 후기가 엄청많은 카페가 있어서 가봤어요!!! 주소는 부산 강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