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시그니엘 더뷰 평일점심 먹으로 2년만에 방문했는데 왜이렇게 오른겨..?

by 박검사 2023.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약 2년 만에 시그니엘 더뷰 다시 가봤어요ㅎㅎㅎㅎ

 

생일이그등요~

 

생일기념 짝지님께서 쏘신다기에

 

부담반 즐거움반으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시그니엘 더뷰 입구

시그니엘 더뷰 주차장은 

 

아파트 주차장 말고 호텔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호텔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지하 3층정도 내려가는데

 

지하 1층이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

 

호텔 지하1층 C, D 쪽 주차하시면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이쪽이 호텔, 3층 더 라운지, 더뷰 입구입니다

 

엑스더스카이 입구는 다른쪽에 있어요!

시그니엘 더뷰는 5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로 가면 직원분이 계세요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반응형

5층 내려서 길 따라 쭉 가다가

 

왼쪽에 더뷰 입구가 있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으로 갔었는데

 

당일 바로 예약했는데 딱 1 자리 남아서 예약 가능했습니다!

 

주변에 단체모임 오신 분들이 많아 시끄럽긴 했고 뷰도 별로였지만

 

밥 먹으러 와서 그런 건 전혀 문제가 없었네요ㅎㅎㅎㅎ

 

주중

점심 103,000원

저녁 140,000원

 

주말&공휴일

중식 : 150,000원

석식 : 150,000원

 

 

재작년에 갔을 땐

중식 88,000원 석식 120,000원이었는데

아주 많이 올랐네요ㄷㄷ

 

점심만 두 번가 봐서 저녁이랑 어떤 메뉴가 다른진 모르겠어요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저녁에 한번 가보겠습니다!

1끼에 2명이서 30만 원...(갈 일이 있을까 싶긴 합니다만;;)

시그니엘 더뷰 내부

내부는 엄청 넓은 느낌은안들고

 

중간에 음식들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많아요

 

다른 분들 보니 와인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728x90

테이블마다 이쁘게 수저 세팅되어 있고

 

물수건이랑 페리에 탄산수랑 에비앙 물이 있어요

 

물이랑 탄산수는 부족하면 직원분께 더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릴

젤먼저 그릴종류!!

 

예전에 왔을 때 여기 양갈비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가끔 생각나서 바로 양갈비한테 달려갔어요ㅎㅎㅎㅎ

 

시그니엘 더뷰는 씨푸드보단 이런 고기종류가 맛있었습니다!

 

씨푸드

다음은 씨푸드종류!

 

회종류가 붕장어회도 있고 도미회도 있었는데

 

붕장어회는 좀 별로였고

 

도미는 괜찮았습니다!

 

참치 같은 빨간 건 아주 별로였네요...

 

초밥종류도 있었는데

 

점심이라 그런지 연어, 한치 같은 거밖에 없어서

 

별로 손이 안 갔습니다!

 

대게 같이 생긴 건 따듯하진 않았고

 

손질도 되어있어서 

 

칼질 들어간 부분 딱 꺾으면 살이 쉽게 까졌어요!

 

디저트

다음은 디저트류!

 

여기 디저트 맛집이에요!!!

 

케이크종류는 직원분께 달라하면 바로 썰어주십니다ㅎㅎㅎ

 

말고도 씨앗호떡, 바게트, 젤라또도 있었고

 

젤라또는 원하는맛 말하면 직원분이 떠주십니다!

 

케이크들도 맛있었어요

 

특히 딸기케이크!! 딸기가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ㅎㅎㅎ

젤먼저 그토록 먹고 싶었던 양고기부터 먹어주시고

 

새우깐풍기? 같은 건 튀김옷이 너~~~ 무 딱딱해서 별로였네요ㅠㅠ

 

양갈비는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양갈비옆에 있는 스테이크도 엄청 부드럽고

 

고급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나오는 그런 스테이크맛이었습니다

(고급스테이크집 가본 적은 없음..)

 

관자는 관자맛이 아니고 어묵맛이 났어요ㅋㅋㅋㅋ

다음은 바로 회!

 

붕장어회를 좋아해서 많이 가져왔는데

 

노맛.. 크기도 크고 수분도 쫙 빠진 느낌이 아니었습니다

 

참치초밥은 참치자체가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패스

 

회종류는 도미회가 젤 맛있었어요!! 쫀득쫀득~!

다음엔 또 양갈비랑 소꼬리찜이 있어서 가져왔는데

 

소꼬리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기름이 많아서 살짝 느끼하긴 했지만 완전 밥도둑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전복도 많았는데

 

전복찜도 있고 전복구이도 있고 전복 괜찮았네요ㅎㅎㅎ

 

육회도 양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장도 있고 간장게장도 있는데

 

맛은 쏘쏘 했는데 간장게장 살이 엄청 꽉 차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

 

크림브륄레도 있어서 먹었는데 

 

바로 설탕 뿌려서 토치로 구워주셨어요ㅎㅎㅎ

 

젤라또도 맛있고

 

커피는 자리에 앉아서 직원분께 주문해도 되고

 

디저트 쪽에 커피부스가 있는데 거기서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는 금방 나오고 라떼종류는

 

예약자분 성함 말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전체적인 직원분들 친절함과 서비스는 말할 것도 없이 아주 좋아요

 

음식도 대부분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씨푸드종류보단 그릴 종류 음식이 맛있었어요!!

(양갈비최고)

 

죽, 딤섬, 쌀국수, 짬뽕, 도가니탕 등등 뭐가 많았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ㅎㅎㅎㅎ

 

전복죽은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짬뽕은 예전에 갔을 때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양갈비에 정신 팔려서 양갈비만 엄청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이제 연말이고 모임도 많으실 텐데

 

술 안 드시는 분들은 요런 데서 모임도 많이 하는 거 같았어요

 

평일 점심때 가보니 대부분 단체 모임 손님들이었습니다

 

술 안 먹고 이런 모임도 괜찮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주차는 영수증 가져다주실 때 차 번호 물어봅니다

 

3시간 주차가능하다고 합니다!

 

밥 2시간 정도 먹고 바로 앞이 해운대바닷가니

 

배도 부르고 산책 좀 하다가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언제나 맛있는 시그니엘 더뷰!

 

다음엔 돈 많이 모아서 저녁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2021년 8월 방문한 시그니엘 더뷰 평일점심

 

한번가고 최애뷔페 된 “시그니엘부산 더뷰 뷔페” 평일 점심 후기 (tistory.com)

 

한번가고 최애뷔페 된 “시그니엘부산 더뷰 뷔페” 평일 점심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미리 예약안해서 실패했던 시그니엘 부산 더뷰 뷔페!!!!! 평일 런치에 시간이 되어 예약 성공 했습니다ㅎㅎㅎ 하루전 예약 했는데 창가자리는 이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