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거제도 우연히 들른 맛집 "거제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이수도 1박 3식 갔다가

 

거가대교 1만원이란 비싼 통행료내고 왔는데

 

그냥 돌아갈순 없어서

 

매미성도보고 포로수용소도 갔다가

 

점심 먹을 곳을 찾아보니

 

바다 쪽이라 그런지 대부분 해산물종류밖에 없더군요ㅠㅠ

 

그래서 찾다보니 육회랑 갈비찜이 아주 맛있어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거제집

거제도 고현에 위치한 "거제집" 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주차는 건물뒤편주차장이나

 

길건너에 하시면 됩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깔끔하고

 

따로 룸도 있었어요ㅎㅎㅎ

 

미리 예약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갈비찜 1인 16,000원

한우육회비빔밥 10,000원

불고기 비빔밥 10,000원

한우물회 15,000원

55cm 한우육회초밥 24,000원

 

세트메뉴

커플세트(2인) 54,000

(갈비찜 2인 + 한우육회초밥)

 

가족세트(3인) 84,000원

(갈비찜 3인 + 55cm 한우육회초밥 + 한우물회)

 

거제집 한상 세트(4인) 127,000원

(한우육회 + 갈비찜 4인 +55cm 한우육회초밥 + 한우물회(특))

 

저희는 4명 방문했는데

 

가족세트(3인)에 한우육회비빔밥 추가 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계란도 셀프로 구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ㅎ

 

셀프바에선 장아찌와 파김치가 있는데

 

필요한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젤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랑 배추전!!

 

이건 전부 다 주는 거 같아요ㅎㅎㅎ

 

배추전 맛있었습니다

728x90

육개장이 나오는데

 

이것도 기본으로 다 주시는 거 같아요

 

육개장이 같이 나와서 그런지

 

점심에 육회비빔밥 드시러 오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국이 근데 엄청 뜨겁진 않고 살짝 식어있어서

 

따듯했으면 좋겠네요

한우육회비빔밥!

 

이건 그냥 특별한 거 없는 한우육회비빔밥이었습니다ㅋㅋㅋ

한우육회물회!!!

 

육회는 정말 맛있었는데

 

물회 소스가 살짝 저는 별로였어요...

 

소스가 살짝 시큼하다 해야 하나..?

 

뭔가 감칠맛이 없어서

 

물회보단 비빔밥이 더 괜찮았네요

55cm 육회초밥!!

 

이건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엄청 달달하고 육회도 많이 올라가 있고

 

저 같은 어린이 입맛에 딱 맞는 소스였어요

 

은근히 양도 되게 많아서 2명이서 먹으면 딱 적당할 거 같습니다!

세트구성에 포함된 갈비찜 3인분!!

 

갈비찜 맛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맛으로 했어요

 

매운맛은 엄청 맵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보통맛은 신라면 맵기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고

 

달짝지근했습니다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버섯이랑 야채도 맛있었어요!

 

고기는 계속 자르는데 안에 계속 나오고

 

자르는데 설마 또 있나..? 하고 보면 또 있고

 

고기는 엄청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소스가 맛있어서 밥도 볶아먹으면 아주 맛있을 거 같은데

 

너무 배가 불렀어요ㅋㅋㅋ

 

3인세트면 4명이서 충분히 먹습니다

 

괜히 비빔밥까지 주문해서 배만 엄청 불렀네요ㅎㅎㅎ

 

육회초밥이 은근 양이 많아서 

 

양이 아주 푸짐해서 좋았어요 

 

4명이서 8만 4천 원이면 가성비도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거제도 여행 가면 대부분 해산물 드실 건데

 

저는 해산물을 전날에 많이 먹어서 가봤는데

 

아주 만족하고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 또 거제도 갔다가 해산물이 질릴 때쯤

 

여기 생각날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