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웨이팅 엄청 긴 쪽갈비맛집 "부산쪽쪽갈비"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부산 살면서 난생처음으로 남포동에 트리 보러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다시는 안 갈 거 같네요...

 

남포동에 트리 보고 주변에 밥 먹으려고 했는데

 

식당들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어요ㅠㅠㅠ

 

남포동에서 밥 먹으려면 밤늦게나 돼야 될 거 같아서 

 

서면 쪽으로 갔습니다ㅎㅎ

 

서면도 웨이팅이 많긴 했지만 남포동보단 덜 했어요!

 

부산쪽쪽갈비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쪽에 위치한 "부산쪽쪽갈비"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00:20

 

서면 롯데백화점 뒤쪽에 맛집이 아주 많은데

 

여긴 처음 가봤는데

 

웨이팅이 많더군요..

 

같이 간 일행이 먼저 줄 서고

 

저는 주차하고 돌아오니 딱 들어갔어요!

 

10분 정도? 웨이팅 한 거 같네요ㅎㅎㅎ

 

나갈 때쯤은 10팀 넘게 웨이팅 하고 있었어요!

주문하면 미역국이랑 콘치즈가 나옵니다ㅎㅎㅎ

 

여긴 사람도 많고 다 구워져서 나와서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불이랑 장갑 먼저 주시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불 먼저 넣어주니까 따듯했네요ㅎㅎㅎㅎ

 

여름엔 더울 듯!?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쪽갈비 1인분(180g)에 11,000원입니다

 

소금이랑 양념이 있는데

 

전 4명 이서 가서 소금 4개 바베큐4개 주문했어요ㅎㅎㅎ

 

해물파전이랑 대하구이도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

728x90

소금구이 4인분!!

 

쪽갈비는 양념이 더 맛있긴 한데 소금도 괜찮았어요

 

잡내 같은 건 하나도 없었고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아주 잘 뜯어졌습니다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ㅎㅎㅎ

소금 다 먹을 때쯤 나온 양념 4인분!!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새콤달콤 아주 맛있었어요

 

둘 중에 고르라면 저는 양념 고를 거 같네요ㅎㅎㅎㅎ

 

양념도 소금이랑 같이

 

고기는 아주 야들야들 부드럽고

 

살이 잘 발라졌습니다ㅎㅎㅎ

 

잡내는 당연히 없었어요!!

 

양념 강추!

 

식사로 먹은

 

누룽지랑 된장찌개!

 

누룽지는 다 퍼고 사진을 찍어서 양이 작아 보이는데

 

양 많아요ㅎㅎㅎ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도 쏘쏘 했네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옆에 해물파전 먹는 거 보니 아주 맛있어 보였네요

 

다음엔 해물파전이랑 새우도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

 

주말엔 웨이팅이 많을 수도 있어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