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안락동 숨은 국수맛집 "다락국수"

by 박검사 2023. 1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안락동 충렬시장 주변에

 

지나가는데 아주 맛있어 보이는 국수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ㅎㅎ

 

다락국수

부산 안락동 충렬시장 주변에 위치한 "다락국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재료소진 시 일찍 마무리)

 

고즈넉한 분위기의 국수집이에요

 

메뉴판

메뉴판!

멸치국수 5,000원

비빔밥 7,000원

떡국 7,000원

우동 6,000원

 

김치김밥 3,000원

 

 

국수가 5천 원입니다ㅎㅎㅎㅎ

 

양이 적은 분은 미리 말하면 엄청 많이 주십니다!!!

 

여기는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가 게라

 

손님이 많으면 김밥쌀 시간이 없는지

 

김밥 주문이 안된다고 해요

 

제가 갈 땐 다행히 손님이 많이 없어서 김밥 주문 할 수 있었네요ㅎㅎㅎ

원산지를 보니 모든 게 국내산이에요

 

이런 가게 찾기 정말 힘든데

 

아주 좋네요ㅎㅎㅎ

반응형

내부는 크지 않고

 

테이블이 딱 5개 있습니다

 

주변 상인분들이나

 

주민센터가 있어서

 

점심시간에 많이 갈 거 같네요ㅎㅎㅎ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해서

 

간단하게 점심 한 끼 딱 먹기 좋았습니다

멸치국수랑 김밥입니다

 

국수는 양 많이 달라고 말씀드리니

 

진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이 주셨어요ㅋㅋㅋㅋ

 

국수가 산처럼 쌓여있습니다ㅋㅋㅋㅋ

 

육수도 따로 주셔서 취향껏 육수 부어드시면 됩니다ㅎㅎㅎ

 

김치김밥은 속에 든 게 많이 없는데

 

이게 또 별미였어요

 

백김치에 계란만 있는데

 

단무지가 없는데도 김치 때문에 식감 괜찮았고

 

맛도 딱 적당했습니다

 

집에서 먹을 거 없을 때 저도 이렇게 해 먹어야겠네요ㅎㅎㅎㅎ

 

김치김밥 진짜 맛있음!

728x90

우동!

 

우동도 걸쭉해 보이는 국물인데

 

아주 개운하고 시원했습니다

 

예전에 후쿠오카에서 미야케 우동이라고 맛있해서 가봤는데

 

거기도 맛있었지만

 

진짜 미야케우동보다 훨씬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우동 안에 어묵도 들어있고

 

우동면이 쫄깃 탱탱해서 진짜 완전 대만족!

 

우동도 맛있지만 저는 국수가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

 

국수 양도 엄청 많이 주시고

 

맨날 가서 먹고 싶네요ㅎㅎㅎ

 

도로변이 아니라 유명하진 않은 거 같은데

 

주변에 아는 분들만 아는 집인 거 같습니다

 

오시는 분들 보니 대부분 단골처럼 사장님과 아주 친해 보이셨어요ㅎㅎ

 

맛도 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저도 상황만 되면 

 

자주 갈 거 같습니다ㅎㅎㅎ

 

안락동 숨은 국수맛집!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