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진구 당감시장 숨은 진짜진짜 맛있는 닭두루치기 맛집! 치킨도맛있음!!!

by 박검사 2024.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sns 보는데 부산 당감동 당감시장 쪽에
 
닭두루치기 맛집이 있다고 하더군요ㅎㅎㅎ
 
닭볶음탕은 아주 흔한데 닭두루치기는 아주 생소해서
 
맛있어 보이기도 해서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복돌네통닭

 


 

부산 당감동 당감시장 안에 있는 "복돌네통닭"이예요
 

영업시간

화~토 : 12:00 ~ 21:30
: 14:30 ~ 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고 바로 옆에 주차구역이 있긴 있는데 복돌네주차장은 아닌 거 같아요
 
당감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거기 하시면 됩니다

728x90

입구가 양쪽에 있는데
 
아무 데나 들어가시면 돼요ㅎㅎㅎ
 
이쪽으로 들어가는 게 편함!!
 
가게가 좁아서
 
테이블이 8개 정도 있는데
 
뒤쪽으로 들어가면 불편합니다ㅎㅎㅎㅎ
 
이쪽으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 7시 30분쯤 갔는데
 
웨이팅 20분쯤 했어요!
 
주변이 시장이라 먹을 것도 많은데
 
웨이팅 하는 동안 호떡도 먹고 시장구경 좀 했네요ㅎㅎㅎㅎ
 
테이블도 4인테이블밖에 없어서
 
5명 정도는 옆에 앉을 수 있는데 6명부터는 좀 힘들어 보였어요
 
테이블 붙은 게 2자리 나면 좋은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최대 5명 정도 가기 좋네요
 
저는 6명 갔었는데 운 좋게 붙은 자리가 바로 생겨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두루치기 24,000원
-당면사리 1,000원
 
켄터키 19,000원
마늘통튀김 19,000원
양념통닭 20,000원
 

추가메뉴

반마리 10,000원
똥집 7,000원
 
여긴 두루치기 꼭 먹어줘야 합니다
 
두루치기에 당면사리 2개까지 가능한데
 
2개 꼭 추가하십시오
 
당면사리가 진짜 미쳤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음!!!!!
 
마늘통튀김은 닭 통마리라고 합니다!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루치기가 너무 맛있어서
 
두루치기랑 후라이드치킨만 먹었네요ㅋㅋㅋ

주문하면
 
똥집튀김 조금이랑 양파, 마늘, 치킨무 주십니다ㅎㅎㅎ
 
똥집튀김도 맛보기 좋게 딱 적당히 주시는데
 
치킨 나오기 전에 안주하기 좋아요ㅎㅎㅎ
 
똥집튀김도 맛있어서 추가주문 했네요ㅎㅎㅎㅎ

반응형

닭두루치기!!!
 
처음에 당면사리 추가 1개만 했는데
 
당면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2개 주문했어요ㅎㅎㅎ
 
당면사리 진짜 너무 맛있었고
 
두루치기도 맛있었어요
 
뭔가 닭볶음탕도 아닌 게 두루치기도 아닌게
 
닭볶음탕과 두루치기의 오묘한 조화 라고 해야 하나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맛있었어요
 
사람들 다 두루치기는 한 마리씩 꼭 먹고 계셨습니다ㅎㅎㅎㅎ
 
두루치기가 뼈도 많이 없고 살이 많았어요
 
작은 뼈들은 최대한 발라주시고 큰 뼈들만 있어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켄터키입니다
 
후라이드치킨인데
 
양념도 같이 주시고
 
켄터키도 맛있었어요
 
엄청 바삭하고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ㅋㅋㅋㅋ
 
진짜 딱 보이는 만큼 맛있었어요
 
사실 여기 두루치기 둘이서 먹으로 가려했는데
 
켄터키도 맛있어 보여서 두 명이서 두루치기랑 켄터키는 못 먹을 거 같아
 
주변 친구들 다 불러서 같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똥집 기본으로 조금 주시는데 맛있어서
 
추가주문 했어요ㅎㅎ
 
7시 30분쯤 가서 9시 30분 마치는 시간까지 있었는데
 
테이블이 계속 꽉 차있고 웨이팅도 계속 있었어요
 
중간중간 포장손님도 끊이질 않았네요
 
동네분들 소주 한잔 하시는 분도 많았고
 
소문 듣고 찾아온 분들도 많았네요
 
이런 맛집이 유명해지면 동네에서 소주 한잔 하시려는 분들은 좀 싫을 거 같네요ㅋㅋㅋㅋ
 
술이랑 음료는 냉장고에서 직접 꺼네드시면 됩니다
 
이런 맛집은 확장이전 해서 많은 분들이 먹을 수 있었으면 좋을 거 같네요
 
진짜 정말 맛있었음!!
 
큼지막하게 들어간 양파도 맛있고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ㅎㅎㅎ
 
처음 딱 먹는 순간 밥이 생각나는 맛인데
 
보니까 햇반도 판매하시는 거 같았어요 
 
식사하기에도 딱 좋음!
 
서면이랑 지하철역 2~3 정거장이라 엄청 멀진 않아서
 
여기서 먹고 서면으로 2차 가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맛이랑 다 좋았는데
 
유일한단점이라면 화장실이 아주 좁은 거랑 접근성이랑 영업시간..!
 
지하철역이 있긴 하지만 지하철 타고 오면 좀 힘든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9시 30분까지라 늦은 시간까지 영업 안 해서 아쉬웠네요
 
맛은 정말 최고였음
 
일부로 포장하러 여기까지 올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서면주변이나 당감동 쪽 오실 분 여기 꼭 드셔보십시오!!
 
당면추가 2개 필! 수!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