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안락동 스시, 덮밥, 점심특선 맛집!!! "미락"

by 박검사 2023.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에서 돌아온 날

 

일본에서 덮밥이랑 스시를 못 먹어서 아쉬워서

 

주변에 규동 같은 덮밥집 찾아봤는데 마침 아주 맛있어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ㅎㅎ

 

미락

부산 안락동 안락 sk아파트 뒤편에 위치한 "미락"입니다

728x90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입구에 메뉴가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ㅎㅎㅎ

 

점심특선이 있는데

 

점심특선은 11:30 ~ 14:00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2시 조금 넘어서 방문해서 점심특선은 못 먹었네요ㅠㅠ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고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습니다

 

아기자기 이쁘네요ㅎㅎ

 

메뉴판

메뉴판!

 

점심특선 시간이 지나서

 

초밥 A세트랑 규동(소고기덮밥)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오는

 

샐러드랑 죽

 

죽 맛있었어요ㅎㅎㅎ

반응형

그다음 나오는 우동 입니다

 

우동은 그릇이 엄청 컸고 2인분이었어요

 

양이 많았습니다

초밥 14P입니다!

 

초밥회가 엄청 두툼했고

 

하나하나 직접 만드시는가 봐요

 

밥양이 아주 적당하고 회가 두툼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2P 특선초밥?이었습니다

 

어떤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기름기가 좔좔하니

 

이거 맛있더군요ㅋㅋㅋㅋ

규동(소고기덮밥)입니다!!

 

비주얼 대박이에요

 

새우도 큰 거 하나 같이 나오고

 

고로케도 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ㅎㅎㅎ

 

규동도 맛있었지만

 

스시가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2P만 나온 정체불명의 스시가

 

대박이었습니다ㅎㅎㅎ

 

다음에 시간 나면 점심특선 꼭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점심특선이 가성비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