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by 박검사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ㅎㅎ
 
 

원갈비 나카스점입니다
 
여긴 예약이 가능해요
 
매장 찾기 | 갈비 PREMIUM 1개 (1dining.co.jp)

 

店舗検索 | ワンカルビ PREMIUM

店舗検索・予約ページで、地域別や条件で店舗を検索し予約可能。詳細情報も掲載し便利。

one-karubi-premium.1dining.co.jp

예약은 여기 가서
 
번역하시면 전혀 문제없을 겁니다
 
원갈비는 나카스점, 텐진점, 텐진이마아즈미 이렇게 3개 있어요
 
미리 예약하실 때 지점위치 꼭 확인하고 예약하십시오!
 

원갈비 나카스점은 이치란라멘 본점 바로 맞은편 건물에 있습니다!

728x90

엘리베이터 타고 4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일본어로 된 금액이 있습니다
 
이번에 가격이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어를 몰라도 아주 문제없죠
 
요긴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소 무한리필은 5,038엔
소+우설 무한리필은 5,588엔
음료 무한리필은 1,650엔
 
가격이 그렇게 싼 건 아닌 거 같아요
 
2명이서 먹으면 5~6만 엔이면 밥 먹고 충분히 배부를 건데
 
저는 엄청 많이 먹으려고 여기 가봤어요ㅋㅋㅋ

내부는 컴컴하니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일본인도 간간히 있지만
 
대부분 한국분이셨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할 수 있고
 
한국어지원도 돼서
 
직원이랑 대화할 필요도 없고
 
일본어 몰라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서빙도 로봇이 해줘서 막 주문하기 편했어요

반응형

주문한메뉴들
 
여긴 제한시간이 2시간인데
 
1시간 30분까지 고기랑 식사 주문할 수 있고
 
1시간 30분 이후로는 디저트밖에 주문이 안됩니다
 
제가 주문한 고기들!
 
여기 간이 세다고 별로라고 하는 분들이 많던데
 
양념고기는 진짜 간이 엄청 쌔요!!
 
계속 먹으면 엄청 물리는데
 
주문할 때 양념제외 할 수 있어요
 
할 수 없는 메뉴도 있는데
 
양념제외 할 수 있는 메뉴는 제외하고 드십시오!
 
저는 양념 주문해서
 
밥 위에 덮밥처럼 먹었는데
 
느므느므느므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여기 또 불판이 대박인 게
 
고기 연기가 옆으로 다 빠지더군요ㅋㅋㅋㅋ
 
이거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한국고깃집은 대부분 위에 후드가 있어서
 
고기 구울 때 불편한 게 없지 않아 있었는데
 
여긴 고기구울 때도 불편한 거 없이
 
연기도 전혀 안 나고
 
대박이었네요
 
 

 
비주얼 최고입니다ㅎㅎㅎ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마늘ㅎㅎㅎ
 
마늘이 버터랑 같이 나와서
 
맛있었어요!
 
상추도 있고
 
우설 주문하면 파를 주는데
 
간장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육회도 있었는데
 
여기 육회는 좀 특이했어요!
 
살짝 데친 느낌의 고기에
 
계란노른자랑 뭔가 끈적끈적한 게 같이 있었는데
 
이것도 은근히 괜찮았네요!

야끼니꾸에 빠질 수 없는
 
나마비루랑 하이볼!
 
여기 나마비루 되게 맛있었는데
 
고기 많이 먹어야 하니까 1잔밖에 안 먹었네요ㅋㅋㅋ

고기가 좀 물릴 때 같이 먹으면 좋은 오이무침? 오이소박이??
 
이것도 괜찮았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같은 게 있어야 하나 봅니다ㅎㅎ

마지막 식사로 주문한 냉면인데
 
음 이게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고무줄 같은 식감에(엄청 질기진 않음)
 
아주 밍밍한 육수맛..?
 
근데 자꾸 당기는 맛?
 
평양냉면을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평양냉면이 왠지 이런 맛일 거 같아요!!
 
맛이 없는데 자꾸 생각나는 맛ㅋㅋㅋㅋ
 
배불러서 다 먹었네요ㅎㅎ

마무리 디저트!!
 
태블릿으로 음식 주문이 1시간 30분까지 된다 해서
 
1시간 20분쯤 부랴부랴 주문했었는데
 
1시간 30분 지나니까 디저트만 주문 가능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1시간 30분까지 여유롭게 고기랑 식사 드시고
 
남은 30분은 여유롭게 디저트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안 되는 줄 알고 미리 주문했네요..ㅋ
 
고기 대부분 다 맛있었고
 
우설이 얇아서 그런지 특별함은 모르겠네요
 
여기 갈 거면 우설 말고 그냥 소 무한리필로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양념고기로 계속 먹으면 물리니까
 
양념제외 가능한 건 양념 없이 그냥 드십시오!
 
간장도 따로 주니까 찍어 먹으면 돼요!
 
테이블 거의 꽉 차게 고기 주문해 놓고
 
먹고 있는데
 
한국분이 지나가면서 일행분에게
(야야 우리는 양반이네!)
 
이러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엄청 쟁여놓고 드셨나 봅니다ㅋㅋㅋㅋㅋ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만족스러운 야끼니꾸였습니다ㅎㅎㅎ
 
다음엔 그냥 소소하게 야끼니꾸전문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