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by 박검사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완전 옛날분위기의 우동집입니다ㅎㅎ
 

메뉴판!
 
기본우동은 400엔이고
 
새우(에비), 우엉(고보텐), 어묵(마루텐), 계란(다마고), 미역(와카메) 추가하면 100엔입니다
 
유부초밥(이나리즈시)도 있는데 1개당 50엔이에요!
 
여긴 직접글로 쓰셔서 번역도 잘 안되던데
 
주문할 때 한참 찾아봤네요ㅋㅋㅋ
 

주문방법!

 
새우우동, 어묵우동 드시려면
 
스미마셍~~ 에비텐우돈 히또츠 마루텐우돈 히또츠 오네가이시마스~
 
하시면 알아들으셨습니다ㅎㅎㅎ
 

매장내부는
 
아주 옛날집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자리도 많지 않은데
 
우동이 금방 금방 나와서 회전율이 아주 좋아요
 
미야케우동은 11시 오픈인데
 
11시쯤 갔는데
 
4팀이 벌써 드시고 계셨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테이블마다
 
쪽파와 고춧가루가 있었습니다
 
우동에 넣어드시면 돼요!

새우우동!
 
보통 새우튀김우동은 새우 한 마리 튀긴 거 생각하는데
 
여긴 작은 새우가 여러 마리 들어간 튀김이더라구요ㅋㅋㅋ
 
맛있었어요

728x90

어묵우동!
 
어묵우동은
 
어묵이 아주 쫄깃쫄깃했네요
 
 

반응형

취향껏 쪽파랑
 
고춧가루 넣어드시면 되는데
 
둘 다 넣는 걸 추천!!
 
고춧가루 넣으니까 아주 얼큰해지더라구요
 
전날 하이볼을 많이 먹어서 해장이 필요했는데
 
해장에 아주 괜찮았습니다ㅋㅋㅋㅋ

미야케우동은
 
엄청 큰솥에
 
미리 우동을 불려놓고 손님 들오시면
 
바로바로 내어주셨어요
 
그래서 우동이 조금 불은 우동이었습니다
 
불어있지만 끊어지는 면이 아닌 탄력이 살아있었어요ㅎㅎㅎ
 
우동국물도 직접만드시는지 아주 시원했습니다
 
솥에 우동국물도 넣어놓으셔서 바로 부워주십니다
 
그래서 주문하면 거의 1분 만에 나와요ㅎㅎㅎ
 
가격도 토핑 1개씩 추가해도 500엔이라
 
이 정도면 가성비도 최고인 거 같습니다
 
닷지테이블도 있는데
 
현지인 분들이 한분씩 많이 오시더라구요
 
다음에도 후쿠오카 가면 
 
우동먹고싶을때 미야케우동 꼭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