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월드랑 가까운 가성비좋은 펜션 "경주 스토리펜션"

by 박검사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놀이공원이 가고 싶어서

 

부산주변에 갈만한 곳이 경주월드밖에 없어서 

 

경주로 오랜만에 가봤네요ㅎㅎㅎ

 

부산 기장에 있는 롯데월드는 추석에 한번 가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었음...

 

여튼 가기 전에 펜션 알아보는데 경주월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가성비 좋은 펜션이 있어서

 

예약했어요!

 

스토리펜션

경주월드랑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스토리펜션"입니다

 

뭔가 대저택 느낌이 나네요ㅎㅎㅎ

 

들어오는길에 마트랑 아무것도 없어요..

 

경주월드 바로 맞은편에 롯데마트랑 하나로 마트 있는데 거기가 젤 가까웠습니다

 

뭐 필요하신분은 거기서 사서 오십쇼!!

 

펜션 가는길은 공사현장 이었는데

 

팻말이 안내해주고 있어서 찾아가는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주차는 스토리펜션입구 위쪽 창고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 쪽에 엄청 큰 수영장도 있어요

 

지금은 추워서 운영 안 하는 거 같은데

 

여름엔 여기서 놀아도 좋을 거 같아요!

 

펜션내부

펜션내부!

 

내부는 2명이서 지내기 딱 적당했습니다

 

후기에 춥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너무 더웠네요ㅋㅋㅋ

 

주방에 인덕션도 있고

 

화장실 수압도 괜찮았습니다

냄비하나랑

 

그릇, 컵 들은 2인세트로 각각 있었습니다

 

※ 주의사항!

펜션 주의사항!!

 

방안에서는 고기, 생선 같은 냄새나는 건 조리 금지!

 

가스버너 2,000원에 대여 가능하니

 

문 바로 앞에 바베큐장에서 냄새나는 요리 하시면 됩니다ㅎㅎ

 

주의사항이 많다고 까탈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펜션 가면 당연히 해야 할 것들을 적어주신 거 같네요!

 

대부분 펜션은 바비큐 해 먹으러 가는 거니 바베큐장에서 밥 먹고

 

설거지해 놓고 쓰레기분리수거해 놓기만 하면 별 문제없는 것들이네요!!

 

펜션건물 중간입구에

 

정수기랑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이건 공용인데

 

전자레인지 몇 번 쓰러 갔는데

 

거의 아무도 안 쓰시더군요ㅎㅎㅎ

 

728x90

방문 밖으로 나오면 바로 바베큐장입니다ㅎㅎㅎㅎ

 

숯불비는 4명이서 사용했는데 25,000원이었습니다!

 

중간중간 숯이 잘 타는지 불은 약하지 않은지

 

사장님이 체크해 주셨어요ㅎㅎㅎ

 

중간중간 부채질 해주니까

 

4시간 정도 문제없이 숯이 잘 타고 있었습니다ㅎㅎㅎ

마트 갈 때마다 너무 먹고 싶었던 양갈비ㅎㅎㅎㅎ

 

펜션 온 김에 먹었는데

 

양갈비 너무 맛있음..!!

반응형

고기만 먹으면 너무 물리니

 

나베도 하나 샀어요ㅎㅎㅎㅎ

 

숯불에는 나베가 안 끓어서

 

방에서 인덕션에 팔팔 끓여서 숯에 올려놨습니다ㅎㅎㅎ

 

불 온도가 엄청 높지는 않나 봐요

다 먹고 남은 쓰레기들은

 

옆에 분리수거장에 분리수거하면 됩니다

 

일반쓰레기는 한 곳에 모아서 나 두면 되고

 

음식물도 음식물통 따로 있어요ㅎㅎ

 

부산에 살다가 경주 가니 엄청 춥더군요ㅠㅠ

 

경주 밤 되니까 아주 추웠어요

 

패딩도 안 들고 갔었는데

 

밖에서 고기 먹으니 추워서 벌벌 떨었네요 

 

그나마 불이 있어서 좀 낫긴 했지만

 

바베큐장에 추위 막아줄 가림막 같은 게 있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경주월드가 목적이라 고기도 구워 먹어야 하고

 

젤 가까운 곳 알아보다 갔는데

 

펜션전체가 세월의 흔적도 있었고

 

딱 가격만큼 하는 거 같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베큐장만 춥고 

 

방안에는 더울 정도로 따듯했습니다ㅎㅎㅎ

 

화장실 수압도 괜찮고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ㅎㅎㅎㅎ

 

경주에서 하루 자고 경주월드 가실 분

 

가성비 펜션으로 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