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by 박검사 2022.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2층에서 신부가 계단으로 내려오더라구요!!!

엄청 이쁠거같긴 할거 같습니다

여긴 주례석에서 찍은 사진!!

중간에 기둥이 거슬리긴 합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제일 괜찮아 보여서 벡스코로 예약했어요ㅎㅎㅎ

11시에 하고 싶었는데 선택할 수 있는 날짜도 많이 없었고

여기가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모든결혼식장이 그런지 모르겠는데 w웨딩은

결혼식장 계약하면 예식뷔페 미리 먹어볼수 있게 4장 쿠폰을 주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부산 센텀시티 벡스코!!

이날 임영웅콘서트가 있어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ㅜㅜ

주차장 들어가는길부터 차도 꽉꽉 막혀있고ㅜㅜ

원래 센텀시티 주변 주말이면 밀리는데 콘서트때문에 들어갈 생각을 안했네요..

포기하고 백화점에 살것도 있고 해서 백화점에 주차 했습니다ㅎㅎㅎ

728x90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서 예약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것도 자리가 꽉차면 예약이 안되기 때문에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십시오!!

센텀 사이언스파크에서 결혼하는 지인도 있어서 거기 갈랬는데 거기는 자리가 꽉찼다고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자리에 짐 나두고 바로 음식가지러 고고

튀김&고기

튀김 고기종류!!

스테이크는 따로 직원분께 달라고 하시면 스테이크도 주시고

고기종류 다양하게 있었네요ㅎㅎㅎ

새우튀김 맛있었음!

스시


초밥이랑 회 입니다

초밥종류 엄청 많지는 않았고 그냥 기본초밥종류랑

회도 뷔페에서 흔히 볼수있는 회 종류들 있었고

사진엔 없지만 나중에는 광어회도 나왔어요!

반응형
찜&탕&중식

중식도 쏘쏘ㅎㅎ

기본적으로 있는것들만 있었어요

갈비찜은 맛있었어요ㅎㅎㅎ

마라샹궈 인가 있었는데 이것도 괜찮았네요!

결혼식장 최근에 자주 갔었는데

맥주 있는곳은 처음 봤어요!!!

생맥주를 직접 뽑아먹을수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운전해야해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많이들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쌀국수 우동은 원하는 재료 넣어서 직원분 드리면 따듯하게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ㅎㅎㅎ

한식

한식 종류들!!

옆에 비빔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고

양념게장도 있었어요

양념게장 먹어볼랬는데 까먹고 있다가 배불러서 못먹어봄..ㅋㅋ

디저트

디저트종류!

디저트는 케이크종류가 다양했지만

딱히 손은 안갔네요ㅋㅋㅋ

다른 한쪽에 커피머신이랑 아이스크림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음식가지고 자리에 오니

음료수가 두개 있었어요

아..음료수는 없구나 했는데

아이스크림쪽에 음료 디스펜서도 있었는데

디스펜서 있는데 왜 이걸주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디스펜서에 제로펩시도 있어서 제로펩시 먹었네요ㅎㅎㅎ

쓰면서 개인적으로 센텀w웨딩 뷔페랑 해운대 w웨딩이랑 비교하면서 쓰게된거 같네요ㅋㅋㅋ

다들 같은 더파티니까!

개인적으로 3개중엔 여기가 제일 별로였습니다

다들 음식메뉴랑 구성은 비슷했지만

다른두곳에 비해 뭔가 조금 부족한느낌 이었어요ㅋㅋㅋㅋ

결혼식 뷔페 금액은 비슷하던데;;

그래도 다른곳이 더 좋아서 그랬지만

여기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하객으로 와서 먹고가면 충분히 만족하고 갈거 같았네요

단독홀에 식사공간도 넓고

단독홀이라 거의 제손님들만 식사 하고 계시니

그런건 좋았네요!!

결혼식장 비용이나 견적 궁금하신분은 부담없이 비밀로 댓글주십시오!!!

그럼 20000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

dbstn1107.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dbstn1107.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