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by 박검사 2023.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에 가봤습니다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베스트슬립 센텀쇼룸입니다
 
센텀쇼룸은 벡스코 주변에 있어요
 
베스트슬립 쇼룸은 서울, 경기도, 부산, 울산, 창원에 있습니다
 
여기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을하셔야 해요
 
네이버예약으로 예약가능하니 편리하게 네이버로 예약하십시오!

지하에 주차장도있어서 주차도 가능해요!

예약확인하고 여기 설문지부터 작성하라고 합니다!!
 
미리 인터넷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가면 좋아요ㅎㅎ
 
베스트슬립 (bestsleep.us)

 

베스트슬립

5성급 호텔 침대매트리스

bestsleep.us

 
인터넷에도 가격표가 다 있는데
 
쇼룸이랑 가격차이는 크게 안 나지만 쇼룸에서 구매하는 게 더 이득입니다!!
 
인터넷에서 가격만 확인하고 직접 가서 체험해 보고 구매하십시오

쇼룸 입구!
 
여기서 슬리퍼로 갈아 신고 입장가능해요
 
옷도 걸어둘 수 있고 가방도 맡겨달라고 하면 맡아주십니다

베스트슬립 매트리스 안에 들어가는 재질인가 봐요

728x90

베스트슬립 매트리스들!!
 
여긴 베스트슬립 말고
 
브랜드리스, 퀵슬립, 엘라비아, 롤링컴포트
 
여기 브랜드들도 같이 있어서 아무거나 다 체험 가능합니다

쇼룸 보는 중에 엄~~ 청 저렴한 매트리스가 있더라구요
 
매트리스는 슈퍼싱글 매트리스가 28만 원이에요ㅋㅋㅋㅋㅋ
 
저기 붙어있는 qr코드 휴대폰으로 찍으시면 사이즈마다 가격 다 볼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들한테 인기 많다는 M3 브론즈!! 슈퍼싱글이 45만 원이에요!!!
 
M3 브론즈는 누워보니 아~~ 주 딱딱하지도 않고 아~~주 푹신하지도 않고 
 
살짝 하드 하면서 딱 좋았네요

 

M5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소프트해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이것도 인기 많다는 베스트슬립 L3이었습니다
 
이것도 살짝 하드 했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M시리즈보단 가격이 좀 있네요

베스트슬립에서 살짝 고급형이라는 Z시리즈입니다
 
Z3 슈퍼싱글이 120만 원부터였는데
 
Z시리즈부터는 Z3에서 하드한타입, 소프트한 타입 이렇게 따로따로 3가지 타입 종류가 있었어요

베개도 판매하고 커버도 판매하는 거였네요

반응형

먼저 매트리스를 정하고
 
로비 쪽에 컴퓨터가 있는데
 
여기서 프레임 선택하시면 돼요
 
프레임은 쇼룸에 있는 건 인터넷에 다 있었습니다
 
매트리스 구매하면 프레임도 50% 할인이라
 
사이트에 보시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나와있었어요
 
프레임도 그렇게 비싸진 않았습니다
 
매트리스 구매하면 프레임만 100만 원 안쪽에서 다 구매 가능했어요

당일 가서 바로 계약하고 결제 다 하고
 
사은품도 받았습니다ㅎㅎㅎㅎ
 
베개커버랑 베개랑 증정품으로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M3이랑 C4 고민했는데
 
둘 다 살짝 딱딱한 느낌의 매트리스였는데
 
가격차이도 얼마 안하더라구요
 
M3이 K사이즈로 60만 원 정도?
 
C4도 K사이즈로 50몇만 원이었어요
 
백화점에서 매트리스 보다가 여기 알고 나서
 
백화점브랜드는 눈에도 안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매트리스는 비싼 거 편한 거 해야 한다는데
 
베스트슬립도 잠깐 누워봤지만 전혀 불편한 거 없었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도 괜찮게 잘 쓰고 계신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300~400만 원짜리 매트리스 샀는데 불편하면 환불도 못하고 부담일 거 같은데
 
베스트슬립은 50만 원 정도밖에 안 하니 진짜 불편해서 바꾼다 해도 크게 부담 안 됐네요
 
그리고 배송비 같은 거 없고
 
13인이상 엘리베이터가 없으면 사다리차 비용이 발생한다고 해요
 
저는 프레임이랑 매트리스 다 해서 100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엄청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거 같아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쇼룸에 사람도 많고 
 
원하는 만큼 쇼룸에서 체험도 가능하고
 
처음에 설명만 듣고 자유롭게 체험도 가능해서 부담도 없고
 
편안하게 구매했습니다ㅎㅎㅎ
 
현금도 가능하고 카드도 가능하고
 
카드사마다 무이자할부도 가능해요!
 
제품설명 들으면서 연예인들도 직접 쓰는 제품도 알려주시고
 
아무튼 여기 매트리스 되게 편하고 좋았습니다!!
 
침대구매하실 분!! 꼭!! 베스트슬립 한 번은 방문해 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방수커버를 따로 구매해야하는데
 
쇼룸에서 구매하면 방수커버도 증정이에요!!
 
방수커버만 5만원정도 하는데 이것도 증정!! 베개커버, 베개도 증정!!
 
인터넷보다는 쇼룸가서 구매하는게 더 이득입니다!!
 
그럼 20000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

dbstn1107.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dbstn1107.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dbstn1107.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