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by 박검사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하나 다 해결하고

이제 웨딩밴드를 보러 갔어요!!!

웨딩 밴드는 조방 앞에 있는 금방이랑 예물 가게 백화점 브랜드 중에 많이 하시더라구요!

예물 가게도 은근 가격이 있다 해서 아예 금방이랑 백화점 브랜드만 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부산 동구 조방 앞에 금방에 젤 먼저 갔는데

여기는 사진을 하나도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ㅜㅜ

금값이 지금 많이 떨어졌다고 하던데 제가 갈 땐 18K 28만 원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견적 받아보니

남녀 합쳐서 3~4돈 정도에 세공비 디자인마다 다르지만 20~30만 원 정도 해서

금방에서는 비싸야 반지 두 개에 150만 원 정도 했었습니다(대부분 100~120만 원이었어요)

생각보다 저렴? 했어요ㅋㅋㅋ

금방에 반지 보러 가실 땐 시간 넉넉하게 잡고 가십시오!!

반지 종류가 엄청 많아서 하나하나 다 껴봐야 해서 저는 1시간 정도 걸렸네요ㅋㅋㅋㅋㅋㅋ

그다음 간 곳은 부산 브랜드들 대부분 다 모여있는 센텀 신세계백화점!

토요일에 갔는데 까르띠에가 아침 오픈하자마자 입장 대기가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입장 대기가 끝날 정도면 아침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일요일 아침에 가봤습니다..



센텀 신세계백화점 아침 10시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줄을 서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오픈런 말은 들어봤지만 진짜 이렇게 하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

이날 좀 추웠는데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출처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홈페이지

728x90

신세계백화점은 게이트가 아주 많아요!

게이트마다 가까운 매장 줄이 있는데

6번 게이트가 에르메스였나.. 샤넬이었나...

샤넬은 따로 줄을 서는 곳이 있다고는 하는데.. 어딘지 모르겠고...

까르띠에는 7번 게이트에 다들 서 계셨습니다!

줄 엄청 많아요..

저는 1번 게이트 쪽에 있었는데 여기는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아요

근데 까르띠에 사려면 6번 게이트에서 엄청 빨리 뛰면 빠르더라구요!!

6번 게이트가 에르메스랑 샤넬 사이로 들어오는데

여기서 엄~~~~ 청빨리뛰면 7번 게이트는 사람이 많아서 빨리 갈 수 있음!!

6번은 대부분 에르메스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요

6번에서 뛰어간 생생한 현장..

거의 피난길 수준이네요

경기가 힘들다는데 명품 사는 분들 왜 이리 많은지

저만 가난한가요ㅜㅜ

힘들게 뛰어와서 18번으로 웨이팅 했네요ㅋㅋㅋㅋㅋ

줄 서는 와중에 새치기하는 양심 없는 사람도 엄청 많고

이리저리 밀고 아주 개념 없는 사람도 많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18번!!!

나름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오후 1시 25분에 입장했네요ㅋㅋㅋㅋㅋ

3시간 걸렸습니다ㅋㅋㅋㅋㅋ

시간도 좀 랜덤인 게

제앞에 9팀 없어질 때까지 2시간 걸렸는데 남은 9팀은 1시간 만에 없어졌어요

내 앞에 구경만 하고 구매 안 하면 엄청 빨리 줄어드는데

구매하는 사람이 있으면 한 팀당 30분~1시간 정도 소요돼요..

까르띠에는 제일 많이 하는다는 러브 링 이랑 트리니티 링 고민했는데

트리니티 링은 반지 3개가 겹쳐있어서 흠집이 많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러브 반지로 선택!

다들 구매 중이라 자리가 없어서 여기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안쪽에 조그만 방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주 좋아 보임!

앉아있으니까 직원분이 케이스에 넣어서 오셨습니다ㅎㅎㅎㅎ

포장을 해야 한다고 미리 사진 찍어라고 가져다주셨어요

사진다 찍고 다시 가져가십니다ㅋㅋㅋㅋ

이렇게 포장돼서 다시 가져다주세요!!

이까지 포장만 20분 넘게 걸려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까르띠에 매장 1시 30분쯤 들어왔다가

나갈 때 시간을 보니까 2시 30분이었습니다

포장하는데 시간 엄청 걸림ㅜㅜ

이래서 웨이팅 할 때 내 앞에 구매하는 사람이 많으면 늦어집니다

그리고 12월부터 까르띠에 가격이 대부분 10% 정도 인상된다 해서

평소보다 더 사람이 많았대요ㅜㅜ

평소 주말에는 입장 마감이 11시쯤? 마감이 됐는데

이번 주엔 오픈런 안 하면 입장조차 못했대요!!

여하튼 까르띠에는 일찍 가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까르띠에 웨이팅 할 때 가본 다른 곳!

반응형
쇼메

출처 : 쇼메 홈페이

견적서 사진 왼쪽에 있는 쇼메에서 가장 많이 하고 이쁘다는 비 마이 러브 링

이건 진짜 실물이 엄청 예뻤어요

여자는 얇은 거 2개 겹쳐서 많이 하고 남자는 굵은거한개 하니까

여자 꺼 한 개만 있으면 별론데 2개를 합치니까 진짜 이쁘더라구요ㅋㅋㅋㅋ

출처 : 쇼메 홈페이지

견적서 오른쪽에 있는 트리옹프 드 쇼메

이건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반지였는데 고급져 보였네요ㅎㅎㅎㅎ

티파니 앤 코

출처 : 티파니앤코 홈페이

견적 위쪽에 있는

티파니 앤 코 밴드 링!!

이건 사진으로 볼 땐 티파니 앤 코 글자 있어서 저는 별로였는데

끼고 보니까 이것도 이뻤네요ㅋㅋㅋㅋ

출처 : 티파니앤코 홈페이지

밑에 있는 티파니 앤 코 트루 밴드

이것도 뭔가 각진 느낌이 깔끔했어요

개인적으론 위 에반지보다는 밑에 트루 밴드가 괜찮았어요!!

불가리

출처: 불가리 홈페이지

그다음은 불가리 뉴 비비

불가리는 비제로원 많이 하는데

비제로원 껴보니 반지가 굵어서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가 불편했어요ㅜㅜ

불가리 반지들 대부분 굵은 편이라 평소에 끼고 다니기는 좀 불편했네요

그래서 까르띠에가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반지라서 까르띠에로 했네요ㅎㅎㅎㅎ

금방에 비교하면 엄청 비싸긴 했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금방에 있는 반지들도 충분히 예쁜 반지들 많았는데

뭔가 까르띠에에 꽂혀서 무턱대고 구매했네요ㅋㅋㅋㅋ

오픈런한 게 아깝기도 하고ㅋㅋㅋㅋㅋ

그럼 20000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

dbstn1107.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dbstn1107.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