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만.. 심심해서 해본 "해쉬박스 몬스터" 2만원날림....(내돈내산찐후기)

by 박검사 2022.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무료한 금요일 오후..

시간은 안 가고 할 게 없어서

이것저것 보다가

"해쉬 박스 몬스터"라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해시박스 몬스터 (hashbox.monster)

해시박스 몬스터

해시박스 몬스터 공식 홈페이지. 블록체인을 적용한 투명한 랜덤박스.

hashbox.monster

728x90


여기 들어가 보니 매일 1개씩 무료로 뽑기가 가능하대요!!!

무료로 주는 상품입니다!!!

에어팟 맥스도 있지만

밑으로 내려보니..ㅋㅋ

이런 거만 줄 거 같았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까 보니 역시나 200 해시 포인트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떤 박스들이 있는가~~~ 봤더니

9,900원부터 49,900원까지 있었어요!!

상품들은 가전제품부터 좋은 것들 많던데 이런 건 어차피 안 걸릴 거 알고 있지만

호기심에 한번 해봤어요ㅋㅋㅋㅋ

반응형

하기 전에 이런 시뮬레이션 돌려보는 게 있더라구요

9,900원짜리 5천 개 시뮬레이션 돌려보니

약 5천만 원이 이득이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는가...?

제일 저렴한 9,900원짜리로 도전!!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같은 간편 결제도 다 가능했습니다

구매하면 "나의 쇼핑"에

구매한 박스가 있어요ㅎㅎㅎ

여길 클릭해서 어떤 상품이 나오는지 열어봐야 합니다

클릭하면 개봉 시작!!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ㅋㅋㅋ좋은 건 아니지만...

필요한 것도 아니었어요ㅜㅜ

인벤토리로 오면

당첨된 상품이 있습니다...

이걸 포인트 전환과 장바구니로 갈 수 있는데

포인트 전환하면 구매한 박스 가격의 50% 금액으로 포인트가 전환이 돼요

장바구니로 이동하면 이걸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뽑기가 있는데 이건 그룹 A/B상품만 가능하다네요..

그룹 A/B는 좋은 거밖에 없을 거 같은데 다시 뽑을 사람이 있을까..?

사이트 뒤져보다가 이 상품이 블록체인에 등록이 되었대요

뭐가 먼진 모르겠습니다..ㅎㅎ

뭔가 아쉬워서 1개 더...(이게 도박이지)

하하하하

역시나 아무 필요 없는 거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2개 포인트 전환해서 다시 9,900원이 생겨서 진짜 찐막!!

ㅎㅎㅎㅎㅎㅎ

반찬통 같은 거네요ㅋㅋㅋㅋㅋ

엄마 줘야겠습니다ㅎㅎㅎㅎ

여기서 이것도 포인트 전환하고 한 개더 하면

헤어 나올 수가 없을 거 같아서 멈췄네요ㅋㅋㅋㅋㅋ

제가 이득 본 금액이라는데.... 음...

치킨 한 마리가 이득이 아니고 손해 같은데...

오른쪽 위에 동그라미 친 cart 누르면 제가 장바구니로 보낸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배송비가 3,000원이 드네요ㅋㅋㅋㅋㅋ

포인트 200원 차감하고 2,800원주고

이거라도 건져야겠다 싶어서 배송 신청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2만3천원짜리 반찬통 한 개 샀네요ㅎㅎㅎㅎ

이건 사면 바로 배송 오는 게 아니고

게임 카드 까는 것처럼 계속 깔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사행성 못 참는 분 이거 끊임없이 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그런 분은 웬만하면 안 하시는 게....

소소하게 재미로 한 번씩 해보는 건 좋을 거 같습니다ㅋㅋㅋㅋ(아니..그냥안하는거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