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해운대구 문화복합센터” 임시선별검사소(여기사람많이 없음!)pcr검사 받는방법

by 박검사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가족중에 한분이 코로나 확진이 되었어요ㅜㅜㅜㅜ

백신맞으로 병원간거랑 회사 출근한거 밖에 없는데…..

백신맞고 계속 목이아프다더니 확진이라더군요ㅜㅜㅜㅜ

그래서 저도 검사받으로 갔어요


해운대구 재송동 자동차검사소 옆에있는 해운대문화복합센터에 임시선별검사소가 있더라구요

운영시간


매일 10:00 ~ 19:00(점심시간 12:00 ~ 13:00)

저는 오후6시쯤 방문 했는데 사람 한명도 없어서 도착하고 3분도 안걸려서 끝났습니다ㅎㅎㅎ

다른데는 줄서있던데

해운대문화복합센터로 가세요!!!!!!!!!!!사람많이 없음!!!!

요즘 pcr검사도 아무나 안해준다더라구요

저는 동거인이 확진이라 검사받으로 왔다니까

신속항원검사 안하고 바로 pcr검사 하더라구요

동거인 확진된 문자 보여주니 바로 pcr검사 받으러 가라고 하셨습니다ㅎㅎㅎ

신분증필수!

원래 pcr검사는 고위험군만 가능하고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키트)먼저 하고

거기서 양성이 뜨면 pcr검사하는 순서로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도착하고 신속한 검사를 위해 전자문진표부터 작성해 줍니다ㅎㅎㅎ

qr코드는 곳곳에 있으니 미리미리 하면 빨리 할수 있습니다ㅎㅎㅎ

바닥에 표시가 되어있어요

신속항원검사랑 prc검사 입구 다르니까 잘 확인하시고 가십시오ㅎㅎㅎ

여기가 신속항원검사하는 출입구

여기가 pcr검사 하는 출입구ㅎㅎㅎ

검사받고 사진찍으로 가니까 사람들 몇명 와계시더라구요ㅎㅎㅎ

저기 보이는분들이 전부였습니다ㅎㅎㅎ

아주 한적하고 좋아요

요즘 보건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검사받으로 갔다가 확진될거같던데

여기는 그럴일은 없겠네요ㅎㅎㅎㅎ

결과는 다음날 오후3시 이후로 나온다고 합니다!

예전엔 오전9시쯤 왔는데 검사받는사람이 많긴 많은가봐요

아무튼 요점은!

• 동거인이 확진판정되면 신속항원검사(자가키트) 안하고 바로 pcr검사 가능!!

• 해운대문화복합센터 검사받는사람이 많이없다!!

• 신분증 필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