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야 너두? 파이널컷 프로x 싸게 살수 있어!!! 파이널컷 프로x 교육할인 팩 인증없이 21만원에 구매가능!!

by 박검사 2022.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얼마전 맥북프로를 구매하고 편집을 이제 시작해보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이왕할거 다들 많이쓰는 유료프로그램으로 해보자 해서 파이널컷 프로랑 프리미어프로 고민하는데

맥북사용자들은 대부분 파이널컷 프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프리미어프로 공부했는대 다시해야함…)

그래서 파이널컷프로 구매하려니 앱스토어에 369,000원 이나 하더군요…(부담x9999999999)

그러나 친절한 애플선생님께서 “교육할인” 이란걸 하더라구요!!!!!!!!


교육할인팩에는

영상편집에 필요한

1. 파이널컷 프로x
2. 모션 5
3. 컴프레서

음악관련프로그램
4. 로직 프로x
5. 메인스테이지

 

하기전에!!!!!

 

브라질 교육할인은 취소되는분이 많더라구요

 

파이널컷프로 교육할인인증없이 !! 미국사이트에서 199.99달러로 구매하기 (tistory.com)

 

파이널컷프로 교육할인인증없이 !! 미국사이트에서 199.99달러로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전에 브라질 애플스토어에서 파이널컷프로가 포함된 교육할인이 취소되는경우가 많아 이번엔 미국 애플스토어에서 하는방법 가져왔어요!! 미국 교육할인도

dbstn1107.tistory.com

 

이건 미국애플 교육할인으로 구매하는방법인데 10%할인은 안되지만 미국으로는 취소되는분이 아직까지는 없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5개 구성팩느로 되어있습니다!!!

대박이쥬?

영상편집만 하실분들은 로직프로x, 메인스테이지는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리딤코드 판매하시면되요!!!

8만원에 팔아도 13만원 정도에 파이널컷 구매 가능합니다!!!

37만원이나 주고 파이널컷 한개 구매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ㅎㅎㅎ

일단 따라오시지요

먼저 브라질 애플스토어에 들어가야해요

들어가기전에!!!

크롬으로 접속해주세요!!!(번역해야해요!!!)


https://www.apple.com/br-hed/shop/product/BMGE2Z/A/pacote-pro-apps-para-educação



여기 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ㅎㅎㅎㅎ

인터넷창에서 빈공간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시고 한국어로 번역 누리고 왼쪽에 파란색 클릭


그다음 화면에서도 파란색 지불 클릭

그러면 애플 로그인 하라고 뜹니다ㅎㅎㅎ

애플아이디 로그인하고

배송정보를 입력해야해요

저기 숫자 적힌대로 적으십쇼!!

브라질 한국대사관 우편번호 입니다ㅎㅎㅎ

우편번호 적고 옆에 “신청하려면” 이라는 파란글씨 선택해주면

반응형

이런창이 뜹니다ㅎㅎㅎ

파랑거 또 클릭

이건 영업일기준 1-3일안에 배송온다는 내용인데 이메일로 코드가 전송됩니다ㅎㅎ

물건이 배송으로 올일은 없어용~

자 이제 여기부터 작성하셔야 합니다

까만 네모박스안에는 다 채워 주셔야 해요

이름, 성 적으시고

거리 에는 “Lote14” 작성하시면 되요!!

이또한 브라질 한국 대사관 주소 입니다ㅎㅎㅎ

그다음 밑에

전화번호 적으시고 전화번호 앞에는 국가번호

우리나라는 빨리빨리민족이라 국가번호도 82!!!

그러고 밑에

cpf라고 수취인세금정보 입력 이라고 있는데

https://www.geradorcpf.com

 

Gerador de CPF - Como Gerar CPFs Válidos

Acesse nosso gerador de CPF, desenvolvido com o objetivo de gerar CPF's válidos para apoiar programadores em testes de softwares.

www.geradorcpf.com


여기 접속하셔서

Gerar Novo CPF

클릭하시면

숫자가 뜨는데 그대로 복사해서 넣으시면 되요

그리고 밑에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 적어주십시오

밑에 “지불옵션” 할부도 가능한데

일시불로 결제하시면 10프로 할인!!!!

이거때문에 약21만원정도로 구매 가능해요!!!!

카드 정보 적으시면 이런 창이 뜹니다ㅎㅎㅎ

그럼 이렇게 결제한 카드사에서 알림 신청 하셨으면

문자가 옵니다ㅎㅎ

899.10 헤알(브라질화폐)

2022년3월7일 기준으로 21만8천원 정도 입니다ㅎㅎㅎ

완전 저렴하죠???

무려 파이널컷프로랑 이것저것 프로그램5개를 21만원에 구매하다니!!!!!!

37만원에 파이널컷프로만 구매하면 완전 돈날리는거에요!!!!

그러고 등록한 메일로 3영업일 내로 2개 메일이 오는데

거기 5개프로그램 리딤코드가 옵니다ㅎㅎㅎㅎ

메일로 받은 리딤코드는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왼쪽밑에 아이디 클릭하시면 이런창이 뜨는데

오른쪽 위에 “기프트카드교환” 클릭 하셔서

코드 작성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ㅎㅎㅎㅎ

완전 쉽죠??

크롬으로 하면 번역이 되서 진짜 편하게 할수 있어요

필요없는 음악프로그램은 중고사이트에 판매하시고

프리미어프로는 구독형결제시스템이라 매달 결제 해야하는데

파이널컷로프로는 1번만 결제하면 평생 이용가능해서

편집을 꾸준히 한다면 가격적인 메리트에도 훨씬 이득인거 같습니다

뭐 각자 프로그램마다 매력은 다르지만

처음 시작하는 입장에서는 편집프로그램을 이렇게 구매하는게 훨씬 덜 부담되네요ㅎㅎㅎ

완전 쉽죠???

파이널컷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이렇게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