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장점을 찾기위해 구매한 애플워치 4개월정도 써보고 찾은장점!!

by 박검사 2022.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약 4개월 전.. 6월 말에 애플 워치를 새로 구매했어요!!

https://dbstn1107.tistory.com/217

애플워치 장점이궁금해서 직접사봄 "애플워치7 언박싱"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부터 아이폰은 계속 써오다가 에어 팟이 새로 나왔을 때쯤 이어폰은 줄이 있어야 이어폰이지!!! 이런 마인드로 있다가 에어팟 새로 샀다가 신세계를 경험하

dbstn1107.tistory.com

구매하기전에 애플 워치 쓰고 있는 주변 사람이나 인터넷에 찾아봐도

꼭!! 사야 할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다들 쓰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그래서 직접 한번 써보고 어떤 점이 좋은지 찾아봤습니다!

728x90

제가 쓰고 있는 애플워치7 41mm입니다ㅎㅎㅎㅎ

이건 케이스 씌운 거예요

케이스는 인터넷으로 주문했다가 버튼이 잘 안돼서

아트 몰링에서 구매했는데 버튼도 잘 눌려지고 케이스를 끼웠다는 느낌도 많이 안 들어서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배경화면은 요 귀신이 혼자 저를 놀라게 하려고 하는 게 귀여워서 귀신 배경화면으로 하고 다녀요ㅋㅋㅋ

배경 화면도 자기만의 스타일대로 바꿀 수 있는게 많아요!!

배경화면 버튼도 다 바꿀수 있습니다ㅎㅎㅎ

애플워치 장점

애플워치의 장점? 이라기보다는 편하고 유용한 기능들!

피트니스 앱에 애플워치만 끼고 있으면

오늘 kcal는 얼마나 태웠나~~
운동은 얼마나 했나~~~
일어서기는 얼마나 했나~~~

이런 기능들이 다 저장이 되어있어요

빨간 테두리는 kcal 소모량

초록 테두리는 운동량

파란 테두리는 일어서기 횟수입니다

각자 목표를 정해 놓고 목표 달성하면 원이 1바퀴 돌아요ㅎㅎㅎ

목표 운동량 30분 설정해놓고 60분 운동하면 2바퀴 돌아요!!

요렇게ㅎㅎㅎㅎㅎ

뭔가 많이 돌면 뿌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운동한 페이스 기록도 해줍니다

운동 어플에서 눌러줘도 되는데

운동하고 있으면 1킬로 정도 움직이니까

운동 중이십니까??

라고 물어봐요ㅋㅋㅋ그러면 확인 누르면 됩니다

운동 중 아니더라도 애플워치만 끼고 있으면 조금씩만 걸어 다녀도 기록이 되긴 하더라구요 100% 되는진 모르겠지만

그다음 좋았던 기능!!

사진!!!

애플워치에 카메라 누르면

아이폰에서 카메라가 켜져요!!

삼각대 같은 곳에 휴대폰 넣어놓고 사진 찍기 좋은 구도에 맞춰놓으면

애플워치로 촬영이 돼요ㅎㅎㅎㅎㅎ

타이머 해서 찍어도 되긴 하지만 삼각대 해놓으면 계속 왔다 갔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애플워치로 찍을 수 있는 게 아주 좋았던 거 같네요

반응형

그리고 뭐.. 굳이 필요하진 않지만

와이파이 모양 오른쪽 누르면 연동되어있는 아이폰에서 알림이 울립니다ㅋㅋㅋ

휴대폰 찾아주는 기능 같아요

그리고 워키토키라고 애플워치로 무전기 같이 대화도 가능합니다ㅋㅋㅋ(처음에 신기해서 써보고 안 씀;)

애플워치로 메시지나 카톡이 다 되긴 하지만 워치로는 보낼 수 있는 게 한정적이라 대화는 불편했고

알림 오는 거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건 좋았습니다

단점도 딱히 없는 거 같고.. 엄청난 장점도 없는거 같은데

애플워치 산 게 후회는 안되네요ㅋㅋㅋㅋㅋ

어디 글에서 봤는데 애플은 병이라고 하더군요ㅋㅋㅋ

그냥 가지고 싶은 병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애플워치 좋냐?" "아이패드 좋아?"

라고 물어보면 무조건 좋다고 하라고..

물어보는 사람들은 사기 전까지 계~~~~~속 물어본다고ㅋㅋㅋㅋㅋ

제가 그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지금 아이패드 병에 걸려가지고

아이패드가 필요한 이유가 없는데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산 맥북도 지금 안 열어 본 지 2달이 넘어가는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맥북도 에어로 살려다 이왕 살 거 프로로 사자고 해서 돈만 날리고ㅜㅜ

그리고!!

애플워치는 끼고 다녀도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평소에 아무것도 안 끼고 다니는데 아이폰 쓰면 애플워치 써보는 거 완전 강추입니다!!

저도 손목에 뭐 끼고 다니는 거 안 좋아했었는데 한번 끼는 버릇하니

괜찮네요ㅎㅎㅎ 아주 만족~

애플워치나 아이패드나 애플 제품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무조건 사세요!

사야 해결될 문제입니다!!! 살 때까지 고민만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제 애플페이도 나온다고 하니

애플페이 결제할때 휴대폰 꺼네는거보다 애플워치로 편하게 결제하면 좋을거 같네요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