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by 박검사 2023. 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래서 이번에 간 곳은 김해에 "스타프리미어"라고 엄청 크게 가구단지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김해 스타프리미어

 

 

건물 한 개 한 개씩 5개 건물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뒤쪽에 넓게 있습니다ㅎㅎㅎ

728x90

 
건물별로 각층별로 나눠져 있어요
 
템퍼도 있고
 
리바트랑 에몬스가 엄청 많았네요
 
캠핑용품 파는 곳도 있고
 
리바트에서는 주방인테리어도 가능했어요
 

이렇게 방전체를 인테리어 해놓고
 
각 항목별로 금액이 딱딱 적혀 있었습니다

반응형

여기 식탁이랑 소파 의자들도 있어요
 
가격표가 다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었어요
 
여기서 사고 싶은 게 엄청 많더군요ㅋㅋㅋㅋ
 
여기 전부 건물들 다 돌아보니
 
sns 보고 갔었는데
 
sns에 보여진거 보다는 그렇게 볼게 많이 없었습니다ㅠㅠ
 
리바트랑 에몬스만 크게 있고 나머지는 조금씩 있어서
 
그냥 주변 리바트랑 에몬스 가구점 가는 게 나을 거 같네요ㅋㅋㅋㅋ
 
그래서 대충 보고 여기 주변에 있는 "자이언트가구백화점"으로 갔어요
 

 

자이언트가구백화점

 

 

 
여기는 8000평 규모래요!!
 
지하 1층, 1층, 2층 이렇게 있고
 
주차장도 앞에 있습니다
 
여기는 내부 사진을 못 찍게 해 놨어요ㅠㅠ
 
그래서 사진은 없네요
 
규모는 8천 평이지만 그 안에 매장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붙여놓은 곳도 있는데 안 붙여놓은 곳도 많더라구요
 
여긴 지나가기만 하면 호객행위가 좀 많아요ㅜㅜ
 
그래서 한 곳에 들러서 필요했던 소파랑 식탁 가격 물어봤는데
 
진짜 저렴하긴 했습니다
 
4인소파 백만 원 초중반 식탁은 의자포함 50만 원 정도였습니다
 
브랜드 가구에 비하면 엄청 저렴해서 살뻔했는데
 
나와서 인터넷 검색해 보니 더 저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샀으면 후회할뻔했습니다ㅋㅋㅋㅋ
 
결론은
 
가구 메이커 살 거 아니면
 
이런 곳에서 실제로 한번 보고 앉아보고 체험 다 해보고
 
인터넷에서 사는 게 이득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

dbstn1107.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

dbstn1107.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dbstn1107.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dbstn1107.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