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by 박검사 2023. 2. 13.
728x90
반응형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격 비교해서 견적 수십 개를 받아봤는데

너~~무 저렴하게 견적을 받아서 주말에 바로 사러 갔습니다ㅎㅎㅎ


홈플러스 안산선부점

 

 

경기도 안산 선부동 홈플러스예요!

저는 부산 살고 있는데

부산에 디지털프라자랑 백화점, 하이마트 안 가본 곳이 거의 없는데

다들 가격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정보 카페에 찾아보다가 저렴하게 많이 하셨다는 곳에

비대면 견적요청 드렸습니다

저희는 가전제품은 거의 다 할 예정이라 필요한 품목 말씀드리니

견적을 주시더라구요!!

견적 주신 거에서 제가 쓰고 싶은 모델이랑 이런 거 바꿔달라 하니까

바꿔서 다시 주시고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견적대로 확정하고 4시간을 달려 방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728x90


1층에 삼성전자 LG전자 가전제품매장이 다 있었어요

일단 제일 중요한 제가 받은 제품들 견적!

TV, 에어컨, 인덕션,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드레서,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이렇게 총 11개 품목 구매 했습니다


TV
QELD 4K 65인치 KQ65QB80AFXKR 입니다


저는 TV는 거의 안 봐서 55인치만 하려고 했는데

55인치는 너~~무 작다는 말을 다들 하고 매장에 55인치를 잘 안나두기도 해서

65인치로 했습니다ㅎㅎㅎㅎ

TV는 스탠드로 했고 벽걸이, 액자형도 있던데 액자형으로 해놓으면 집이 아주 깔끔하니 이쁠거 같았네요

사운드바도 무료로 증정해주셨어요!

인덕션

인덕션은 비스포크 전기레인 NZ63B6507XF 화이트입니다!

이건 가전 처음 보러 가면서 색이 너무 이뻐서 인덕션은 꼭 이걸로 하고 싶었네요ㅎㅎ

인덕션은 대부분 검은색인데 흰색으로 나오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ㅎㅎ

냉장고

냉장고는 비스포크 메탈쿨링 치킨핏4도어 RF60B91Y3AP 입니다

냉장고는 키친핏, 프리스탠딩이 있던데

키친핏은 규격에 딱 맞게 들어가고 프리스탠딩은 규격에서 좀 튀어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프리스탠딩은 튀어나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용량이 크고

키친핏은 딱 들어맞는 대신 그만큼 용량이 작아요!

이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비스포크 공기청정기 AX053B870SBD 베이지입니다

이건 큐브 한개짜리가 스탠딩으로 해놓으니까 귀엽더라구요ㅎㅎㅎㅎㅎ

긴거도 있던데 그건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습니다ㅎㅎㅎ

에어드레서

에어드레서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미러 DF10T9700CG 5벌 크리스탈 입니다!

앞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드레스룸에 놔두면 거울 따로 비치 안 해도 되고

5벌 사용가능해서 괜찮았네요ㅎㅎㅎ

소음도 안 나고 안에 수증기도 안 생긴다고 하는데....

그건 일단 써봐야 알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세탁기+건조기

세탁기+건조기는 WF24B9600KP+DV20B9760CPL 입니다

이것도 가전 알아보러 다니면서 본 건데

예전엔 삼성이 버튼은 세탁기 따로 건조기 따로 해야 됐었는데

이젠 세탁기 버튼에서 세탁기, 건조기 조작이 다 가능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신기한 게 세제도 한번 넣어놓으면 세탁물 오염도에 따라서 자동으로 세제도 넣어주고

세탁, 건조가 끝나면 자동으로 문을 열어줘요!!!

대박기능이더라구요ㅋㅋㅋㅋ

정수기

정수기는 RWP71110AAWM 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로즈골드 있고

정수만 되는 기능입니다(다른 건, 냉수, 온수 되는 것도 있음)

필터도 물이 2500L였나? 정도 사용하면 교체해 주면 되고

필터는 10만원정도 했었고 교체도 쉽더라구요

집에 필터교체 해주로 오고 이런 게 좀 번거로워서 저는

필터자가교체, 자리 차지 조금만 했으면 좋겠어서

저한테 딱 맞는 정수기였습니다ㅎㅎㅎ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DW60A8355TE 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12인용 식기세척기인데

최근에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이 출시 됐더라구요!

14인이나 12인은 중요하지 않았고 기능이 중요했는데

기능은 거의 비슷하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식기세척기는 나름 가성비 괜찮은 12인용으로 했습니다!
(식기세척기 있어도 손으로 설거지할 거 같음...)

에어컨

에어컨은 2in+1 AF19B7534WZRT + 무풍벽걸이 입니다

에어컨은 지금 신혼집에 시스템 에어컨이 없어서

다음이사 갈 집엔 시스템에어컨 설치 예정이라 잠깐잠깐 쓸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긴 비싸고 또 없으면 여름에 못 버틸 거 같아서ㅋㅋㅋㅋ

에어컨은 기본은 무료 설치인데

정해진 길이가 초과하거나 실외기실이 없고 실외기 밖에 나두는곳이 없는 경우엔

추가 설치비용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청소기

청소기!! 로봇청소기 : VR30T85513W 무선청소기 : VS20B957E5E

요즘 로봇청소기가 너~~무 좋대요!!!

청소기대신 로봇청소기를 많이 산다고 하던데

로봇청소기가 휴대폰이랑 연동해 놓고 휴대폰과 거리가 멀어지면

로봇청소기가 알아서 집안 청소를 한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청소하는 걸 구경할 일도 거의 없고 집에 들어왔을 때 먼지 밟을 일도 없다고 합니다

구석구석 잘 갈지는 의문이긴 하지만..ㅎㅎ

구석구석 잘 못 갈 거 같아 무선청소기도 하나 구매 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다 해서 총금액이


1580만원 결제 하고

홈플러스 상품권 - 180만원

삼성포인트 - 320만원

해서 1000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홈플러스 상품권은 결제하고 바로 받았고

삼성포인트는 나중에 가전제품 배송받고 멤버십으로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이걸로 다른 삼성제품 구매도 가능하고 현금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총 1000만원정도에

11품목 구매 했습니다 (카드발급, 상조가입 그런 조건 하나도 없이!!)

이전에 여기 알아보기 전

백화점,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다~~가봤었는데

백화점은 최고 프리미엄등급으로 옵션도 최상으로 하실 분들은 백화점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백화점견적


제가 구매한 품목 똑같이 총 2600만원정도 결제하고
상품권 200만원정도
캐시백 600만원정도 받아서

총 1700만원정도에 구매 가능하고

백화점 VIP 바로 가능합니다!!

저는 결혼준비 다른 거 때문에 VIP는 돼있어서

딱히 메리트가 있진 않았네요

 

삼성디지털프라자(오픈매장기준)


디지털 프라자는 진짜 정말 많이 가봤어요

부산에 있는 디지털프라자는 거의 다 가 본 거 같은데

오픈매장이 진짜 확실히 싸요!!!

검색창에 "디지털프라자 오픈매장"이라고 검색하시면

오픈행사 하는 매장 나옵니다 거기 확인하시고 오픈매장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 무조건 오픈매장으로 가십시오!
품목은 구매한 거랑 똑같이 했는데

오픈 안 하는 매장은 백화점이랑 크게 차이 없었고

오픈매장에서는

2300만원 결제하고 상품권 200만원정도600만원정도 캐시백 받아서

1500만원정도 결제 하더라구요

기능은 백화점이랑 크게 다를 건 없고 거의 똑같을 정도였습니다

오픈매장 가는 게 아니라면 백화점이 VIP혜택 있어서 백화점이 더 좋아요!


하이마트견적


하이마트도 품목 똑같았고

기능이 좀 차이 났습니다

아무래도 기능은 좀 떨어진 게 조금 있었고(그렇다고 안 좋은 게 아님!!)

세탁기건조기가 자동세제기능이 없다던가 그런 기능?

아주 미세하게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그런 기능들이 좀 차이 났어요

하이마트는

캐시백 그런 거 없이

2000만원정도 나왔는데
L포인트 주는걸 즉시할인으로 가능해서
1400만원정도 결제 하더라구요!!

결론!


최상급 최고급 기능만 다 필요하고 백화점 VIP도 할 거다!!
하시면 백화점 가시면 돼요



최상급 최고급 기능이 필요하지만 좀 저렴하게 하고 싶고 백화점 VIP도 필요 없다!!
하시면 삼성디지털프라자 오픈매장 가시면 됩니다



가성비 있게 하고 싶다!
하시면 하이마트, 전자랜드, 마트 가시면 됩니다!



더 궁금한 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20000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tistory.com)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

dbstn1107.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dbstn1107.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