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300만원대 부산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여기저기 비교 해보고 결정한 후기

by 박검사 2023.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ㅜㅜ

 

주말에 쉬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하네요ㅋㅋㅋㅋ

 

이번주에는 신혼여행을 알아봤습니다!


신혼여행 알아보기전!! 꼭 준비해야할것들!

  • 신혼여행지 1~2개는 꼭 추려서가자!! (신혼여행지 한곳 정해도 그안에 호텔,리조트 선택할것도 너~~무 많음)
  • 여권 유효기한 확인!!(출발일로부터 6개월정도 여유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팜투어에서 박람회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지인분께서 여기 에서 몰디브 갔다왔었다고 괜찮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마침 제가 갈때 박람회를 하는날이더군요

 

미리 상담예약 했습니다

 

건물에 타워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가능!

728x90

앞에 상담이 길어져서 여기서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미리 예약은 해도 앞에 상담이 안끝나면 상담 못하더라구요

차례가 되면 여기서 직원분 한명씩 상담을 해주십니다

 

저는 부산에 살아서 인천까지 가기는 힘들어서

 

부산출발 가능한곳에서 요즘 핫하다는 코사무이로 결정 했어요

 

박람회기간이라 그런지 할인도 많이하고 사은품도 있더라구요

 

여기서 코사무이 견적받은 내용은

 

코사무이 부산출발은 

 

부산에서 저녁비행기로 출발해서 방콕(약5~6시간) 갔다가 방콕에서 1박후 아침에 국내선타고

 

코사무이(약1시간)로 국내선 타고 가야 하더라구요!

 

항공료는 저가항공인데 왕복 1인 100만원정도

 

호텔은 조합마다 다른데

 

리조트2박 풀빌라2박 해도 되고

 

풀빌라만4박 하면 엄청 비싸지더라구요

 

코사무이 신혼패키지들이 거의 코사무이2박땐 체험같은거 하고

 

남은2박은 풀빌라에서 휴양하고 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노라보리 인가 노라부리 인가 거긴 다른곳에비해 좀 안좋은 풀빌라 인데

 

4박가격이 엄~~청쌋어요

 

노라보리4박에 비행기값 포함 다 해서 2명이 400만원 초반대 였습니다

 

풀빌라4박에 이가격이면 엄청 저렴한거 같아요

 

근데 박람회기간이 지나면 30만원이 더 추가된다고하길래..

 

뭔가 안하고 싶어졌습니다ㅋㅋㅋㅋㅋ(지금안하면 비싸다고 협박하는느낌?)

 

당장 계약하면 저렴한거같긴한데 뭔가 빨리해야한다는 압박감때문에 

 

다음 예약한곳에 갔습니다ㅎㅎ

반응형

다음 방문한곳은 부산 범일동 w웨딩시티 2층에 있는 여행사 입니다

 

신혼여행 전문으로 많이 하나봅니다

 

여기서도 코사무이 견적을 받았는데

 

저는 가고싶은 리조트도 몇개 찍어둬서

 

딱 거기 견적만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저는 리조트 사진만 봐서 잘 몰랐는데

 

직접 가보시고 여기 리조트는 이런게 안좋더라 저기 리조트는 이런게 좋더라

 

이런 디테일까지 알려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코사무이 주변 환경이나 시내 영상 엄청 보여주면서 정말 과할정도로 설명을 해주십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서 빨리 견적만 받아보고 가야하는데 계속 설명해주셔서 

 

억지로 다 듣고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기도 제가 원하는 리조트 견적 달라하니

 

거기보단 다른곳이 좋다고 다른곳으로 몇군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여기서 추천해주신곳은 제가 마음에 안들어서...

 

제가 원한곳을 견적좀 해달라니까 

 

끝까지 거긴 안좋다고 그러시길레 뭔가 또 반감이 들었네요ㅋㅋㅋㅋ

 

근데 엄청 친절하기는 하셨어요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고 모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하나하나 설명 정말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신혼여행 처음 알아보시면 여기 가서 알아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금액대는 그렇게 비싸지도 않았어요!!!

 

여기는 300만원 후반대로 괜찮은 리조트2박 풀빌라2박 가능!!

 

그다음 간곳은 바로위층 w웨딩시티 3층에있는 하나투어 입니다!

 

여긴 내부에 분위기부터 아주 깔끔하고 고급지네요

 

여기는 예약을 미리 못했는데

 

마침 상담시간이 비어있어서 상담 가능했습니다

 

코사무이 일정들은 거의다 비슷하고 여행사는 다르지만 대부분 비슷하더라구요

 

저도 너무 돌아다녀서 지쳐서 그냥 대충 일정 보여주고 견적만 알려달라하니

 

여기는 항공권 실시간으로 검색해서 나온 금액이 약80만원정도? 2명이서

 

다른곳에선 항공료가 100만원 이랬는데 여긴 80만원이라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제가 원하는 리조트 보여달라하니

 

400만원 정도 였습니다

 

나쁘진 않았는데

 

제가 w웨딩에 계약을 해서 w웨딩에서 계약하면 여기 건물에 사용가능한 카드40만원이 있는데

 

거기서 5만원정도 사용 가능해요

 

그래서 그 카드를 쓸수 있냐하니까

 

가능하대요!!

 

그래서 총 할인해서 코사무이 2명이서 300만원 후반대로 했어요!!

 

원하던 리조트를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저렴했지만 여기서도 바로 계약은 안하고 일단 숙소만 예약가능한지 알아봐 달라고 하고 왔습니다

 

그다음 평일에 연락이 오시더라구요

 

숙소는 예약가능하다해서 

 

그럼 계약했습니다ㅎㅎㅎ

 

계약서는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썻고

 

비행기는 젤먼저 예약을 해야한대요

 

그래서 비행기값 2명 160만원정도 먼저 결제하고

 

나중에가서 계약서 작성 하고 계약금내고

 

나중에 출발 한달전쯤 나머지 잔금 결제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엄청싸게 예약해서 기분이 좋았네요ㅎㅎㅎㅎㅎㅎ

 

신혼여행 투어 다니면서 느낀점!!

 

여행사들 대부분이

 

젤처음에 계약금 내고 그다음은 평일에 항공권 결제하고 나머지 잔금은 출발 한달전쯤 결제를 하더라구요

 

그런 부분은 다 비슷하고 일정도 거의 비슷해요

 

그리고 여기저기 가보면서 느낀게

 

여행사마다 주력으로 추천하는 리조트가 있는느낌?

 

여행사에서 추천하는 리조트 예약하면

 

여기서 이정도 할인이 들어가요!!

 

룸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뭐 이런식 이더라구요

 

그래서 가고싶은 호텔만 잘 맞으면 코사무이 신혼여행

 

400만원 안되는 돈으로 충분히 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정확한금액 같은게 궁금하시면 비밀댓글주시면 

 

아주아주아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 준비하시는분들 궁금하시면 이것저것 저도 준비중이라 제가 아는내용에선 다 알려드릴테니

궁금하신건 편하게 비밀댓글주십쇼ㅎㅎㅎ

 

그럼 20000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tistory.com)

 

웨딩밴드💍커플링 금방부터 백화점브랜드 견적비교 (feat.센텀 신세계 까르띠에 오픈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내년에 결혼하는데 요즘 하나하나 준비하느라 주말에 엄청 바쁘네요ㅜㅜ 이것저것 봐야 할 거도 많고 보면 볼수록 고민되고 가봐야 할 곳도 많고 이제 예식장

dbstn1107.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tistory.com)

 

부산 결혼식장 벡스코 w웨딩 계약후 식사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023년에 부산 센텀시티 주변으로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벡스코가 제일 예쁜거같아서 계약했어요!! 여긴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는곳에서 찍은사진!!! 여긴

dbstn1107.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tistory.com)

 

삼성 신혼가전 11품목 1000만원으로 해결!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 견적비교

※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하이마트 견적비교 젤~~~밑에 있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알아볼게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이번엔 가전을 한달정도? 여기저기 가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김해가구백화점 "스타프리미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식장, 신혼여행, 가전을 준비해 놓고 가구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요즘 가구 보러 이리저리 다닌다고 주말이 없어요ㅋㅋㅋㅋㅋ 결혼준비가 이렇게 힘들다니ㅠㅠ 그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tistory.com)

 

[내돈내산] 신혼가구 최고의가성비 no.1 베스트슬립 센텀쇼룸!! 매트리스 좋은데 욜라쌈!!!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결혼준비 5탄! 침대!!! 이제 결혼식장, 반지, 신혼여행, 가전을 끝내고 가구를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구 중에서 요즘 신혼부부에 인기 최고라는 베스트슬립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그릇!! 덴비, 가스파드앤리사, 코렐, 포트메리온 백화점브랜드 반값!!!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결혼준비는 그릇 입니다ㅎㅎㅎ 그릇 그냥 다이소나 아무그릇 사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릇마저 브랜드가 있더군요... 홈플러스에 살께 있어서 갔는데 지금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tistory.com)

 

내돈내산결혼준비] 루엘스튜디오 사진촬영꿀팁들이랑 남자 옷 종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젤 마지막만 읽어도 됨;;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ㅎㅎㅎㅎ 이번엔 스튜디오!!!! 저희는 초록초록한 배경이 좋아서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dbstn1107.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원후반대 전체 리모델링, 발코니확장 인테리어 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결혼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부산 동래구 안락sk아파트 79B 타입 신혼집 샷시포함 2천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드디어..!!!! 신혼집 인테리어가 끝이 났습니다 4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 진행했는데 다 끝나고 마지막 점검 하고 싱크대 누수가 있어서 손보고 한다고 살짝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