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번째 코로나19검사! 부산 남구 보건소(신분증필수)

by 박검사 2021.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벌써 코로나 검사를 3번째 하네요…

처음엔 병원입원때문에 했고

두번째는 커피사러갔다가 카페에 확진자가 왔다갔다고 검사했고

이번엔 회사 동료분이 확진되어서 코로나검사를 했습니다

회사동료분이랑 밀접하게 접촉은 안했고

저는 1차 백신접종도 해서 크게 걱정은 안했습니다ㅎㅎ

1차 백신접종만 해도 어느정도 예방효과는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검사를 받으로 부산 남구 보건소로 갔습니다!

 

보건소 앞에 위치한 코로나 검사소 입니다

먼저 줄서기 전 여기 보이는 qr코드를 휴대폰에 카메라 어플 키셔서 qr코드를 비추면

휴대폰에 링크 하나가 생기고 클릭하시면

문진표가 나옵니다ㅎㅎㅎ

문진표 대로 먼저 작성하시고

앞에 줄서야 해요!!

반응형

차례차례 줄서서 가다보면 여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신분증 제출하고 어떻게 왔냐 물어보십니다

그럼 신분증이랑 이걸 받고

여기 돌담길을 따라 쭉~~~~갑니다

쭉~~가면 여기 검사하는곳이 나와요

여기서도 줄을 서야 합니다ㅎㅎㅎㅎ

아침일찍 방문했는데도 검사받으시는분들이 많았어요

해운대검사소는 검사해주시는분이 2분 계셔서 빨리빨리 줄이 없어졌는데

여기는 한분 계시더라구요!

여기 되게 아팟습니다ㅠㅠ

콧구멍에 면봉을 3-4번 왔다갔다 하시더라구요ㅜㅜ

해운대보건소가 제일 안아팟고 그다음 해운대 옛검사소

여기가 젤아팟습니다ㅋㅋㅋㅋㅋㅋ

검사를 받으면 안내종이를 주십니다

검사소요시간은 1-2일 이라고 되어있는데

다음날 아침8시쯤 연락 오더라구요ㅎㅎㅎ

주요 안내사항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십시오!

검사 후 혹시나 모르니 대중교통은 이용 안하시는게 좋고

자차로 방문하시거나

방역택시 번호가 따로 있더라구요ㅎㅎㅎㅎ

필요하신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검사 다음날 아침 8시에 결과 문자가 왔어요!!

다행히 음성이네요ㅎㅎㅎㅎㅎ

부산은 검사자가 많아 다음날 나오는거 같은데

경남 양산에서 검사 받으신분은 당일 저녁에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직장동료가 확진이라

그분이랑 잠깐 서류만 받았었는데

자가격리는 아니고 능동감시자라고

보건소에서 ai가 하루에2~5번정도 전화가 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늘 한번 받아봤는데

진짜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

네 아니오 만 대답하면 되요ㅋㅋㅋㅋㅋ

제말도 알아듣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산 동구는 백신 2차 접종 완료 하신분들 대상으로 5만원 e바구페이 선불카드로 지급 한다고 하더라구요

부럽네요ㅎㅎㅎㅎ

얼른 백신맞고 코로나에서 조금이라도 안전해지고 싶네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