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산책하기 좋은곳 “대천천누리길” 수국이 지고있어요

by 박검사 2021.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산책하기 간단하게 산책하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은곳

왠만한 부산사람들은 잘 모르는

부산 화명동에 금정산성 올라가는길에 위치한

대천천 누리길 입니다!!

대천천 누리길

화명수목원 바로밑에 새로생긴(생긴지 1년쯤됫나..?)대천천 누리길 입니다ㅎㅎㅎㅎ

대천천 누리길 약도도 있어요

그렇게 크지 않아서 주차장에서 젤밑에 갔다오면 10분~20분 밖에 안걸려요ㅎㅎㅎ

요기는 주차장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시설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주차장에 화장실도 있습니다ㅎㅎㅎㅎ

화장실 인테리어도 이쁘네요ㅋㅋㅋㅋㅋ

누리전망대

주차장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바로 보이는 누리전망대 입니다

여기가 사진 스팟 인거같네요ㅎㅎㅎㅎ

끝에서서 찍으면 완전 초록초록 파랑파랑 사진 잘나와요ㅎㅎㅎㅎㅎ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끝에가시면 조금 무서우실수도 있겠네요ㅋㅋㅋㅋㅋ제가무서웠거든요..하하하

대천천누리길에서 화명 수목원 연결되는 다리도 생겼나 봅니다ㅎㅎㅎ

수목원은 못가봤네용

저~~앞에 보이는건물들 전부다 화명 수목원 입니다

꾀 크네요

내려가는길 양쪽으로 수국이 엄청나요ㅎㅎㅎㅎㅎ

제가갈땐 시들어가고 있었는데

수국 한창 필때는 길이 엄청 예쁠거같습니다ㅎㅎㅎㅎ

내년에 수국 한창때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요고는 젤~~밑에 있는 2층 정자!!

사람들이 계셔서 올라가보진 않았는데 2층에서 내려보는 풍경도 아주 좋을거같아요

이제 다시 올라가 봅니다

내려갈때보다 올라갈때가 더 사진 잘나오는기분ㅋㅋㅋ

올라가는도중 만난 나비 인가 나방인가 하는 친구들ㅎㅎㅎㅎㅎ

움짤로 올리려니 용량이 너무 크다고 안올라가네요ㅜㅜㅜㅜㅜ

날개 움직이는거 찍으려고 한참을 기다렸는데유ㅜㅜ

그래도 간단하게 산책하기 좋았네요ㅎㅎㅎㅎ

등산객분들도 꾀 있었습니다ㅎㅎㅎ

무난한 코스로 등산 좋아하시는분들은

금정산성 밑에서부터 금정산성 오리고기 파는곳 까지 등산가시는분들도 많아요ㅎㅎㅎㅎㅎ

이건 꾀 오래걸려요!!!!

저도 아직 안해봤는데 해볼 예정이긴 합니다ㅋㅋㅋㅋㅋ

금정산성 다 올라가면 파전이랑 도토리묵 이랑 이것저것 많이 팔아요ㅎㅎㅎㅎㅎ

다음에 한번 다녀오면 얼마나 걸리는지 블로그 써놓겠습니다ㅎㅎㅎㅎ(기약없는약속..일수도…)

누리길 올라가는길에 “애기소” 라는 계속도 있어서 잠시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갈수 있어요ㅎㅎㅎ

여름에 애기소 찾는분들은 많습니다요

아무튼! 대천천 누리길은 힘들지도 않고 잠시 산책하기 딱 좋은곳입니다ㅎㅎㅎㅎ

주위가 다 푸르딩딩이라 사진찍기도 좋아용ㅎㅎㅎㅎ

커플 분들 밥먹고 데이트 장소로 딱인곳!

저는 내년에 수국 한창 필때 한번 방문해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땐 지금보다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올거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