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니뮤직1년 스페셜이용권 구매하면 “마이프랜드 써큘레이터”를 준다구요!!??

by 박검사 2021.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는 음악스트리밍 지니뮤직을 사용합니다!!!(궁금하진 않으시겠지만 오늘의포스팅을위해..)

지니뮤직은 통신사할인이나 시크릿할인 이나그런걸로 보통 한달에 6000~7000원 정도면 모바일 스트리밍 이용할수 있어요!!(할인기간이 끝나면 9천원이었나..비싸유ㅜㅜ)

시크릿 할인이 끝나가길레 이용권을 둘러보던중

스페셜 이용권이라고 1년 이용권이 있더라구요

1년치 모바일에서만 재생가능한 이용권이랑 조그만 선물들이 있어요

http://mw.genie.co.kr/product/productYear#

 

스페셜 이용권

음악, 그리고 설레임 - 지니

mw.genie.co.kr


여기서 스페셜 이용권 확인해보십쇼ㅎㅎㅎ

종류는 수시로 바뀌는거 같아요

저는 이것저것보다가

구글기프트카드(3만원)+지니뮤직 1년이용권이 88,800원 하더라구요

구글기프트카드 3만원 짜리면 음악은 58,800원으로 1년 듣는셈인데 한달에 4,900원 이어서

아 이거괜찮네 하다가 구글기프트 쓸대도 없고 해서 보다보니

엄마가 예전에 써큘레이터 살까 하던소리가 생각나서

써큘레이터+지니뮤직 1년이용권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출처 : 지니뮤직


요놈은 100,800원!!

부가세는 별도 입니다!!!

음악스트리밍은 왜 부가세가 별도일까요ㅠㅠ

뭔가 아깝네유

저번주 수요일인가 목요일쯤 결제를하고 이번주 목요일에 받았습니다ㅎㅎㅎ

얼핏 보기로는 월요일,금요일 두번 출고 한다는 글을 어디서 본거같아요ㅋㅋㅋㅋ(지금찾아보니 어디서봤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지니뮤직 이용권 하단에 제품 상세내용을보니

출처 : 지니뮤직

이러하다고 하는데 오늘 배송받아보니



모델명이 틀리네요..

제품 상세설명에 모델은

MFKA-340ST 인데

제가 받은건

MFS-21RT 입니다..

비슷하게 생겨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박스는 작아요ㅎㅎㅎ간단하게 조립을 해야합니다


구성품 입니다ㅎㅎㅎ

바닥이랑 봉2개랑 리모콘이랑 써큘레이터 머리가 있네요ㅎㅎㅎㅎ

머리는 에어쿠션에 파손안되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네요ㅎㅎㅎㅎ

자 이제 조립을 해봅시다ㅎㅎㅎ

도라이버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다 할수 있습니다ㅎㅎㅎㅎ

봉 두개중에 이런 도라이버 있는봉에 도라이버를 빼주고

바닥에 끼우고 도라이버를 체결 하시고!

그다음 남은봉 끼우고 옆에 안움직이게 해주는 저기 저 튀어나온 나사? 를 돌려주면 지지대는 끝!

그위에 머리를 끼우고 뒷부분에 조그만 도라이버를 쪼으면 끝!

끝끝끝끝끝!!

완전 간단하네요ㅋㅋㅋㅋㅋ

나사가 뻑뻑해서 도라이버가 꼭 필요 합니다ㅎㅎㅎ


완성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머리가좀 작네요ㅋㅋㅋㅋㅋ

밑에 길쭉한 작은 구멍은 리모콘 끼우는곳 같아요ㅎㅎㅎ 리모콘이 쏙 들어가더군요

머리가 수직으로도 움직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쓸일은 없을듯)

머리 뒷부분에 전원 타이머 회전 버튼이 있어요ㅎㅎㅎ 이건 터치 에요ㅎㅎㅎ

리모콘이 있으니 이거도 별로 쓸일이 없겠네요ㅎㅎㅎ

리모콘 작동도 잘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리모콘 있는 선풍기는 처음 써봤어요ㅋㅋㅋㅋㅋㅋ

바람세기는 그냥 선풍기 느낌같은데ㅋㅋㅋㅋㅋ

선풍기랑 써큘레이터 차이점을 찾아보니

써큘레이터는 먼곳에서부터 공기 순환을 해줘서 내부를 시원하게 해준다는거 같던데

집 전체가 다 더우면 무용지물아닌가…흠..

뭐 선풍기보다 비싸고 좋으니까 훨씬 효과는 좋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잘모르겠습니다 하하하

잠깐 써본결과 얘는 소음이 좀 크네요

선풍기 돌아가는소리보다 더 커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차피 지니뮤직 들을겸 싸게 산거같아 기분은 좋네요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요즘 짜잘하게 쓸대없는걸 좀 많이 사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뮤직 사용하시는분은 스페셜 이용권 들어가셔서 1년치 구매하시는거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ㅎㅎㅎ

네이버페이포인트 이마트포인트 벨킨무선이어폰 로봇천소기 등등 괜찮아보이는것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제값주고 사긴 아까운것들 지니뮤직통해서 구입 해보십시오ㅎㅎㅎㅎ

지니뮤직 사용하시고 구글 캐시하시는분은 88,800원에 지니뮤직1년랑 구글기프트카드3만원이면 괜찮은 조건인거 같아요!!저는 게임을 안해서 쓸대가 없네용ㅎㅎㅎㅎ

오늘도 무더운날씨속에 화이팅하시고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 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