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 쿠키때매 찾게된 초특급가성비 무선이어폰 “VJJB AIR SUIT” 에어슈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및 30분 사용후기

by 박검사 2021.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웹툰을 보고 있던 어느날밤..

다음화가 너무 궁금해 미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저같은 가난이에게는 쿠키를 돈주고 구매하여 보는건 사치이기 때문에 쿠키 무료로주는 쿠키오븐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보니

무선이어폰 구매시 쿠키21개를 준다던구요

마침 집에서 뒹굴뒹굴중 유선이어폰으로 살던중 무선이어폰이 있었으면 좋겠다 하던중

오잉 만원이면 완전 싼데? 하면서 네이버 검색해보니

2만원~3만원에 판매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고 웹툰을 재밋게 봤습니다ㅋㅋㅋㅋ

그러고 어제 배송이 왔네요 금요일인가 목요일쯤 주문 했는데 화요일날 도착 했습니다ㅎㅎㅎ

요놈 입니다ㅎㅎㅎ

제품은

VJJB AIR SUIT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ㅎㅎ

반응형


워런티 카드도 있네요ㅎㅎㅎ무상 A/S는 1년 이라고 합니다

밑에 시리얼번호가 있는데 왠지 공개하면 안될거같아 가렸어요ㅋㅋㅋㅋㅋ


설명서도 있습니다ㅎㅎ

내부 구성품 입니다ㅎㅎㅎ

충전단자는 c타입이네요

밑에 전원버튼도 있는데 길게 눌러봐도 아무일이 일어나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배터리가 없을때 전원 꺼졌을때 키는건가…잘모르겠네요 이거는

충전중일땐 이어폰에서 빨간불이 나와요ㅎㅎㅎ

밑에는 충전양이 나옵니다ㅎㅎㅎ 총 4칸이네요


이어폰 귀엽게 생겼네요ㅎㅎㅎㅎ


에어팟 이랑 크기 비교 입니다ㅎㅎㅎㅎ

에어슈트가 좀 더 커요ㅎㅎㅎ

무게는 에어슈트가 조금더 가벼운거 같습니다ㅎㅎㅎ그래봣자 몇g차이니까 크게 의미 없는거 같네요ㅎㅎㅎ

블루투스 연결해보니 만원짜리 제품치고 아주 훌륭했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에 블루투스 한번만 연결해놓으면

에어팟처럼 열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되요ㅋㅋㅋㅋㅋㅋ

다른거도 다그런가…다른거는 안써봐서ㅜㅜ

처음 블루투스 연결해놓은 상태에서

이어폰을 꺼네서 귀에 꼽으면

오른쪽 이어폰 꼇을때 전원이 켜졌습니다 오른쪽입니다

왼쪽 이어폰 꼇을때 전원이 켜졌습니다 왼쪽입니다

이런 안내음성을 해줘요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연결되었습니다

라고 말해주면 블루투스 연결이 된겁니다!!

이어폰을 넣었다 뺏다 몇번 반복해봤는데

30번정도 해봤는데 한번만 한쪽이 연결 안되고 다 잘됬어요ㅋㅋㅋㅋ

블루투스 연결엔 크게 불편한거 없이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ㅎㅎ

음질은

제가 막귀라…에어팟이랑 비교해보자면 쪼금 투박하다 해야하나? 에어팟보다는 아주쪼금 떨어지지만 노래듣는데 불편한게 전~~~혀 없었습니다ㅎㅎㅎ

통화음질은

듣는사람이 뭔가 어떤막에 씌여져서 들리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설명서에 따르면

배터리 충전시간은1시간30분

대기시간 120시간

음악재생시간 3시간 30분

사용거리는 10M 라고 합니다

설명서 대로라면 평소에 쓰기엔 전혀 문제 없을거 같네요ㅎㅎㅎ

배송비 포함해서 12,900원에 구매 했는데

이가격에 이품질이라면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ㅎㅎㅎ

네이버에검색하면 2만원에서 6만원까지 하네요

너무 비싸니까 네이버 웹툰 쿠키오븐 쇼핑하기에서 찾아보십시오!!!!

제품가격 10,400원에 배송비2,500원 입니다

지금보니까 한정수량이라고 하네요ㅋㅋㅋㅋ몇개한정인지는 안나와있고..

가성비 무선이어폰 찾고계시면 요놈으로 추천 드려요ㅎㅎㅎㅎ

무선이어폰중에 가성비는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ㅎ음질도 나쁘지않고 블루투스 연결도 빠딱빠딱 잘되고ㅎㅎㅎㅎ좋네요

오랜만에 가성비 제품 발견해서 뿌듯해서 글써봤습니다ㅋㅋㅋㅋ

이글보시는 모든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