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종근당건강 코어틴 그린프로틴 단백질 프로틴 내몸건강은 내가챙기자!

by 박검사 2021.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단백질 프로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ㅎㅎㅎㅎㅎ

얼마전 허리 수술을해서 출근도 쉬고 있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회사에서 빨리 회복하라고 단백질프로틴을 보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종근당이랑은 전혀 관련은 없는회사에요!!)


코어틴 그린프로틴

바로 요놈입니다ㅎㅎ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코어틴 그린프로틴!

요즘 헬스 운동 하시는분들 단백질 프로틴 입니다ㅋㅋㅋ(이제품은아니지만)

두개나 주셨습니다ㅎㅎㅎ

여기저기 다 좋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이다보니 근육에좋다고 합니다ㅎㅎㅎ

단백질,칼슘,비타민B1,마그네슘,비타민D,아연,핀토텐산 이 들어있다네요ㅎㅎㅎ

분리수거 편하게 겉에 비닐 뜯기도 편하게 뜯는곳도 있어요ㅋㅋㅋㅋ요고 맘에드네요ㅋㅋㅋㅋ

섭취량을 1일 1회(1회2스푼=35g)

250ml물에 섞어먹으라고 합니다!

뜨거운물X

4~10도 정도 되는 물이 가장 맛있대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중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ㅎㅎ

입자가 아주 곱게 되있어요ㅎㅎㅎ미숫가루느낌??

냄새는 선식 비슷한 냄새가 낫어요ㅋㅋㅋㅋ

좀 맛없는 미숫가루느낌??

250ml물에 35g(2스푼)을 타먹으라 했지만

250ml가 어느정도고 35g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기때문에…

집에있던 텀블러 502ml짜리에 요리할때 쓰는 중간사이즈(숟가락보단크고 국자보단 작은) 국자 두스푼 넣고 물을 가득 채웠습니다ㅋㅋㅋㅋㅋ반씩먹으면 2일치 한번에 타기!!

뽀글뽀글 올라오네용ㅋㅋㅋㅋㅋ

미숫가루 타먹는거랑 비슷하네요ㅎㅎㅎㅎ

열심히 섞었습니다ㅋㅋㅋㅋ

냉장고에 있던 찬물인데 금방 녹아요ㅎㅎㅎㅎ

찬물에도 잘 섞입니다요

맛은 냄새랑 비슷하게

선식 느낌맛이었고 살짝 맛없는미숫가루ㅋㅋㅋㅋㅋ

아주 약간이지만 매콤한맛이 살짝났습니다ㅋㅋㅋㅋㅋ

내 혀가 이상한건가ㅋㅋㅋㅋㅋ여기서 매운맛이 왜나는지ㅋㅋㅋㅋㅋ심하게 난건아니고 아주아주아주살짝 났습니디ㅋㅋㅋㅋ

아주아주 건강한 맛이였네요ㅋㅋㅋㅋ

반만먹고 반은 내일 먹으려고 넣어뒀습니다ㅎㅎㅎ

저는원래 건강보조식품을 안챙겨먹는데 주변에보면 다들 기본 2~3가지씩은 챙겨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도 이 단백질을 시작으로 이제 건강한 미래를 위해 건강기능식품들좀 챙겨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몸이 예전같지 않아요..늙어가고있어요….

코어틴 그린프로틴은 맛없는 선식느낌이지만(선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하루에 한잔씩 타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한 내일을위해 화이팅입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