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헌옷방문수거!!안입는옷 정리해서 돈벌었어요!

by 박검사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랜만에 방을 둘러보던중

이게 집구석인지…돼지우린지…구분이 안가길레

방 정리를 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옷이든 뭐든 잘 쉽게 못버리고 짱박아두는 성격이라ㅜㅜ

큰맘먹고 아까워도 다음에 안입을 옷들 다~~정리 했어요ㅋㅋㅋㅋ

정리하다보니

예~~~~전에 쓰던 디카도 나오고 대학교 다닐때 쓰던 아이팟2세대 도 나오고ㅋㅋㅋㅋㅋㅋ

저 대학교다닐때쯤 스마트폰이 처음 나올 시기 였는데

라떼는 인싸들만 한다는 2g폰에 에어팟 가지고 다니기ㅋㅋㅋㅋㅋㅋ

아깝긴 했지만 미련없이 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신발 옷 패딩 예전에 꾀 비싸게 주고샀던것들도 많았는데ㅜㅜ

당근마켓에 팔면 다 큰돈이지만 어차피 안신을꺼 그냥 다 버렸어요ㅜㅜㅜㅜ

다 정리하니 거의100kg 넘게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초록색 의류수거함에 넣을랫더니… 너~~무 많아서 꽉 차게 다 넣어도 한참 많이 남아서

이걸 어떻게 처리하나….고민하던중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의류 수거업체가 있더군요ㅎㅎㅎㅎ

전화해서 물어보니 당일수거는 안되고 하루전에 예약 해야한다더군요ㅎㅎㅎ

그래서 어제 예약을하고 봉지에 다 담아두니 거실이 꽉차버럈습니다ㅋㅋㅋㅋ

오늘아침 9시쯤 바로 오시더군요ㅎㅎㅎㅎ

저기 보이는 것들이 전~~~부다 저희집에서 나온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톤 탑차 였는데ㅋㅋㅋㅋㅋ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거 말고

이불 담요도 몇개 있었는데 이불은 지퍼가 없는(솜을뺄수 없는것)만 수거가 되고 담요도 수거가 되는데 무상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다행히 버릴 이불들이 솜을 뺄수 없는 이불이어서 다 수거해 주셨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옷은 kg당 200원

가방 신발은 kg당 500원

책정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다 계산해보니 22,200원 나왔어요ㅋㅋㅋㅋ

100키로 정도 됬네요ㅎㅎㅎ

양이 많아야 수거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수거 다 하고 계좌 문자 보내드리니

입금 해주셨습니다ㅎㅎㅎㅎ

그냥 의류수거함에 버릴 생각 이었는데

이런곳이 있었다니ㅋㅋㅋㅋㅋ

돈도벌고 정리도하고

1석2조입니다ㅎㅎㅎ

신발 옷 당근마켓에 팔아도10만원은 넘겠지만

세탁도 안되어있고 먼지도 쌓여있어서ㅋㅋㅋ그냥 한번에 처리했네용ㅎㅎㅎㅎㅎ

저희집이 2층인데 1층까지 다 내려줘야 한다더군요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옷들 낑낑대며 내린다고 운동좀 했습니다ㅋㅋㅋㅋ

2만원 벌었으니 오늘 점심은 치킨 시켜먹야겠습니다홓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방 정리를하니 집이 2평은 넓어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버릴옷 많으시면 인터넷 수거업체 연락하셔서 돈도벌고 정리도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맛점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